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지호 거짓말에 ‘만우절’에 스태프들 `당황` ‥ 며칠전부터 준비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오지호가 지난 1일 만우절에 거짓말로 KBS '싱글파파는 열애중' 촬영팀을 기분좋게 속여넘겼다.

    오지호는 만우절을 맞아 이른 아침 매니저를 통해 새벽에 쓰러져서 급히 병원으로 실려가는 중이라며 촬영팀에 거짓 전화를 했다.

    이에 발칵 뒤집힌 제작진이 우왕좌왕을 거듭하는 동안 오지호는 태연히 촬영장에 나타나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잠시 어리둥절하던 제작진은 뒤늦게 사태를 파악하고 박장대소를 터트렸다고.

    오지호의 깜짝 거짓말에 '이산'과 '왕과 나' 두 인기 사극 사이에 끼어 저조한 시청률을 이어가 무거웠던 촬영장에 모처럼 웃음이 터져나왔다.

    오지호는 주연 배우로서 뭔가 줄거움을 선사할 벙밥이 없을까 생각하던 중 만우절이 다가온다는 걸 떠올리고 며칠 전부터 준비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오지호가 싱글파파 격투기 선수 '강풍호'로 출연중인 드라마 '싱글파파 열애중'은 엔딩을 앞두고 막바지 촬영에 한창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권진아, '우아함 뽐내며 등장~'

      가수 권진아가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효정,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적인 미소'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이민정, '우아한 모습으로 등장'

      배우 이민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6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