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교태밀라' 화보집 제목 ‘0.168’의 의미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수다’ 출신의 인기스타 자밀라가 자신의 몸매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방송중에 밝혔다.

    자밀라는 19일 방송되는 KBC JOY의 ‘미남들의 포차’에 출연해 “잣니의 신체 부위 중 가장 자신 있는 곳”이 어디냐는 MC정찬우의 질문에 “나는 가슴이 제일 예뻐요”라며 노래하며 답했다.

    또한, 0.168 이라는 제목의 섹시화보집으로 화제를 모았던 자밀라는 “제 화보집의 제목은 완벽한 신체 비율을 의미한다”고 말하며 자신의 몸매 비율이 완벽하다고 과시했다.

    한편, 자밀라는 ‘미남들의 포차’ 등장부터 특유의 교태로 네명의 MC들의 환심을 산 자밀라는 행동 하나하나마다 비음 섞인 말투와 손짓으로 녹화 내내 시선을 땔 수 없게 만들었다.

    심지어, 이날 녹화 중 안주로 마련된 당근과 어묵을 먹는 자밀라의 모습을 본 네명의 MC(정찬우, 브라이언, 줄리엔 강, 조현민)는 “당근마저 체리처럼 보이게 한다”며 자밀라의 섹쉬함에 숨을 몰아 쉬어야 했다.

    ‘미남들의 포차’의 2회 에서는 신곡 ‘오빠 미워’로 가수 변신에 도전한 자밀라의 솔직하고 화끈한 토크에 이어 두번째 게스트로는 댄스 그룹 ‘거북이’의 리더 터틀맨의 ‘흙 먹기 유행’담 등 웃지 못할 진솔한 이야기가 3월 19일 밤 12시 KBS JOY를 통해 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추영우 '미스캐스팅' 우려 딛고 증명…'오세이사' 손익분기점 돌파

      "10kg 가까이 체중을 감량했는데도 건강해 보인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심장이 너무 잘 뛸 것 같다는 말도 있었죠.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결과적으로는 아픈 연기를 하는 것보다 상대에 대한 감정에 집중했습니다."...

    2. 2

      태연, SM과 재계약…'19년 동행' 이어간다 [공식]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SM엔터테인먼트와 19년 동행을 이어간다.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소중한 아티스트 태연과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와 유대감을 기반으로 또 한 번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태...

    3. 3

      스크린수 적어도 통했다…나비족 꺾은 구교환·문가영

      배우 구교환, 문가영 주연의 영화 '만약에 우리'가 흥행 역주행에 성공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이틀째 지켰다. 개봉 일주일 만에 할리우드 대작 '아바타: 불과 재'를 제치고 1위에 오른 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