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선희 ‘5억 결혼루머’ …안재환 “그럼 내가 5억 받고 결혼한 거냐?” 불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선희가 “정선희가 안재환의 빚 5억 원을 갚아주고 결혼한다”는 소문이 나돌았며 '5억 결혼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오는 13일 방송분 '해피투게더'에 촬영장에 정선희가 깜짝 방문했다. 게스트 안재환을 응원하기 위해 달려온 것.

    정선희는 일부 인터넷상에서 떠도는 결혼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결혼을 발표하고 후 정선희를 찝찝하게 했던 루머는 바로 '정선희가 안재환의 빚 5억을 갚아주고 결혼했다'는 내용이다.

    이에 정선희는 "뭐야 내가 5억을 줘야 겨우 결혼할 수 있다는 거야?"라는 생각이 들어 기분이 상했고, 마찬가지로 안재환은 "내가 5억을 받고 결혼해야 하는 거냐"며 불쾌한 심정을 드러냈다.

    실제 정선희-안재환 부부는 개인출연료 등 수입은 각자 관리하고 생활비를 내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이들 부부는 "지금까지 해명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 자리를 통해 밝히게 되어 속이 시원하다"며 '5억 결혼설'을 일축했다.

    안재환-정선희 '5억 결혼설'의 진위여부는 오는 13일 밤 11시 5분 KBS2 '해피투게더-도전 암기송'에서 밝혀진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남주혁, '팬들 반하게 만드는 멋짐'

      배우 남주혁이 7일 오후 서울 성수동 디올 성수에서 열린 '조나단 앤더슨 컬렉션'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김연아, '변함 없는 아름다운 미모'

      전 피겨선수 김연아가 7일 오후 서울 성수동 디올 성수에서 열린 '조나단 앤더슨 컬렉션'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세븐틴 민규, '팬들 반하게 만드는 눈빛'

      그룹 세븐틴 민규가 7일 오후 서울 성수동 디올 성수에서 열린 '조나단 앤더슨 컬렉션'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