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는 MC 김희철의 사정상 출연하지 못해 앤디가 일일 MC로 등장할 예정이다.

MC 앤디와 함께하는 생방송 '인기가요'의 이번주 오프닝 쇼 드레스 코드는 '연두'.

이날 방송에는 박지헌 '보고 싶은 날엔', 거북이 '싱랄라', 앤디 'Lovesong', 왁스 '여자는 사랑을 먹고'가 출연해 대미를 장식한다.

'SPECIAL STAGE'코너에는 한류의 중심에선 동방신기 (東方神起) 가 일본에서 발매 되며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른곡 'Purple Line'과 한층 성숙해진 보컬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여행기'를 선사한다.

'ROOKIES' 코너에는 이미연, 이효리 주연의 화제의 뮤직비디오로 데뷔전부터 관심을 모아온 가수 다비치가 처음으로 공개된다.

한편, 지난주 컴백, ET춤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쥬얼리의 중독성 있는 노래 'One more time'과 보사노바풍의 음악으로 새로운 모습의 박정현 '달아요', 소년 같은 남자 이루 '마네킹', 얼마전 가요계를 비판하는 현실적인 가사의 '두비두밥'으로 관심을 모았던 그룹 45rpm의 노래 '살짝쿵', 강균성 '이번엔 달라' , '한국의 아오이유우’라는 애칭을 가진 JOO '남자 때문에', JJ '이남자 마법사에요' , 매력적인 보이스의 두 남자 ‘크라이젠’과 신예보컬 ‘신디’의 환상적인 하모니 '사랑이 길을 잃어서', 부드러운 래퍼 H-유진의 랩과 배슬기의 달콤한 목소리가 잘 어울리는 러브송 'Kiss me'의 무대가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은 24일 오후 3시.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