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략 RPG '아틀란티카'…신규서버 '카이로'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엔도어즈(대표 조성원)의 프리오픈중인 전략RPG ‘아틀란티카'(www.atlantica.co.kr)에 신규 서버 ‘카이로’를 7일 오픈한다.

    3일 '베이징', '도쿄', '상하이' 등 3개의 서버로 프리오픈을 시작한 아틀란티카는 프리오픈 시작과 더불어 몰려오는 신규 유저들의 폭증으로 인해 ‘오사카’와 ‘바그다드’ 서버를 추가로 오픈한 것에 이어 프리오픈 기간 중 계속되는 신규회원의 유입으로 인해 오픈베타를 이틀 앞둔 오늘 한 개의 신규서버를 추가로 오픈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아틀란티카’의 서버명은 주인공이 전설과 대륙 아틀란티스를 찾아 전세계를 모험한다는 기본 스토리에 맞추어서 게임 내에 실제 등장하는 전세계의 유명 유적지와 여행지로 하고 있다.

    신규 서버 ‘카아로’는 세계 4대 문명 발상지 중의 하나이며 스핑크스와 피라미드 등 신비한 유적을 남긴 클레오파트라와 파라오의 나라인 이집트의 수도로 아프리카에 속해 있으며 유럽 및 중동과 가까운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고대부터 이들 지역과 교류가 빈번하였으며, 예로부터 내려오는 다양한 미스터리를 가진 도시이다.

    엔도어즈는 9일 오픈베타를 앞두고 현재까지의 가파른 유저 유입 추세를 감안하여 추가로 서버 오픈을 계획하고 있는 등 오픈베타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

    총괄 프로듀서인 김태곤 이사는 “프리오픈 5일째를 맞는 7일 유저들이 안정적이고 쾌적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신규 서버를 추가로 오픈한다”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예상보다 빠르게 신서버를 오픈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진제약, JPMHC 2026 초청기업 선정…투자 미팅 나선다

      삼진제약은 오는 12~15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JP모간 헬스케어 위크(JPMHC 2026)’에 공식 초청을 받아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앞서 상하이 기반 글로벌 투자자문사 &lsq...

    2. 2

      휴온스그룹, 중국서 보툴리눔톡신 '휴톡스' 시판 허가

      휴온스의 보툴리눔 톡신이 국내 기업 중 두번째로 중국 허가 관문을 넘었다. 휴온스글로벌 자회사인 휴온스바이오파마는 중국 협력사인 아이메이커테크놀로지가 중국 국가의약품관리국(NMPA)으로부터 ...

    3. 3

      에이비엘바이오, 일라이 릴리서 지분 투자금 217억원 수령

      에이비엘바이오(대표 이상훈)는 글로벌 제약사 일라이 릴리로부터 지분 투자금 1500만달러(약 217억원)를 수령했다고 9일 공시했다.에이비엘바이오는 지난해 11월 릴리를 대상으로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 이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