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T, 와이브로 요금으로 무선랜까지… 결합상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T는 6일 휴대인터넷 와이브로에 가입하면 무선랜 서비스인 '네스팟 팝'까지 이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을 내놓았다.

    네스팟 팝은 별도의 무선 인터넷중계기(AP)를 설치하지 않고 공항,은행,커피숍 등 전국 1만1000여개의 네스팟존에서 무선인터넷을 이용하는 서비스다.

    월 1만9800원인 와이브로 '자유선언' 요금제 가입자는 서울 전역과 수도권 일부에서 와이브로를,나머지 지역에서는 네스팟존에서 무선인터넷을 즐길 수 있다.

    이 결합상품은 내년 3월까지 자유선언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뿐 아니라 기존 가입자에게도 적용된다.

    이 기간에 결합상품을 선택하면 내년 11월 말까지 와이브로 요금으로 네스팟 팝까지 이용할 수 있다.

    KT는 네스팟 팝 요금이 월 1만5000원이란 점을 감안하면 와이브로 가입자가 받는 할인율은 43%로 연간 최대 18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고 설명했다.

    서울.분당의 KT플라자나 KT와이브로 홈페이지(www.ktwibro.com),KT콜센터(국번없이 100번)에서 가입 신청을 할 수 있다.

    양준영 기자 tetriu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WP 파일 열었더니 감염…북한 해킹조직 작전 포착

      북한과 연계된 APT37 해킹그룹이 한글(HWP) 문서 내부에 악성 파일을 삽입하는 '아르테미스 작전'이 포착됐다.22일 지니언스 시큐리티센터는 APT37 그룹이 수행한 아르테미스 작전을 식별했다고 밝...

    2. 2

      한은 "2042년엔 155만명 부족"…빈틈 노린 '돌봄앱' 뜬다

      NHN의 시니어케어 전문 자회사 와플랫이 'AI 생활지원사'를 앞세운 디지털 돌봄 지원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내년 3월 돌봄통합지원법 시행으로 지자체 통합돌봄 업무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현장에...

    3. 3

      엔씨, 베트남 개발사 인수했다…신성장동력 키워 '글로벌 공략'

      엔씨소프트가 '글로벌 모바일 캐주얼 사업'을 신성장 동력으로 본격 추진한다. 포트폴리오 확장 전략의 일환이다.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캐주얼 사업 전담 조직 신설한 데 이어 국내외 모바일 캐주얼 개발 스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