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오리 쇼핑몰 '아도라' 런칭후 관심 급증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오리 쇼핑몰 아도라 (www.saorijang.com)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포탈사이트 네이버 , 다음 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며 한꺼번에 몰려든 구매자로 인해 쇼핑몰 서버가 멈춰버리는 장애가 발생했다.
최근 인기 오락프로그램과 시트콤연기를 오가면 바쁜 연예활동속에서도 사오리가 패션스타일을 과시하며 쇼핑몰 한자리에 모아 놓았다
사오리, 승채, 채민의 3명의 모델이 각각의 매력을 뽐내는 쇼핑몰의 의상은 톡톡튀는 감각의 사오리가 직접 컨셉을 잡고 기획한 것으로 더욱 이채롭다.
펀팩토리의 박정석 대표는 “ 이번 사오리 쇼핑몰의 모든 기획과 제품선정은 평소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꼼꼼히 정리해놓은 사오리가 직접 참여했으며 이에 회사는 놀랐고 또한 이렇게 많은 구매자들의 관심과 집중을 받을지 솔직히 몰랐다. 다시는 이런 장애가 발생하지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동안 국내에서 쉽게 선보이지 못했던 해외 유명브랜드를 포함 독특한 소품과 악세사리등 이전의 우후죽순처럼 생겨난 연예인 쇼핑몰의 제품들과 전혀 다른 차별화된 사오리만의 깜찍한 아이템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연예인 쇼핑몰이 폭주하는 시장에서 사오리만의 독특한 패션컨셉이 꾸준한 사랑으로 상승세를 이러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