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솔비 "예전 내 남자친구는 톱스타…내 노래 듣고 찔리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사랑 왜 했어'로 활동중인 그룹 타이푼의 멤버 솔비가 9일 방송된 SBS '야심만만'에서 현재 연예활동중인 톱가수와 연인 관계였던 사실을 고백했다.

    솔비는 "가수 연습생이였던 시절 같은 꿈을 키우며 함께 노력했던 연인이 있었다."며 "그러나 그 남자친구가 먼저 데뷔하고, 인기를 얻으며 멀어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솔비의 2집 메인곡인 '사랑 왜 했어'의 가사도 그 남자친구를 떠올리며 직접 작사하였다고 밝혀 출연진을 놀라게 하였다.

    솔비의 '사랑 왜 했어'는 '왜 사랑한다고 내게 말했나요 지키지 못할 약속 쉽게 해버렸나요 떠나버릴 거면서 날 울릴 거면서 왜 내 마음을 흔들었나요 나쁜 사람 참 무심한 사람 참 냉정한 사람…'이라는 가사로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부르는 슬픈 발라드 곡이다.

    이어서 그녀는 "나한테 많은 상처를 줬었는데 아마 이 노래를 들으면 찔릴 것이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한편 함께 출연한 추상미는 자신의 연인인 뮤지컬배우 이석준이 그의 공연 '헤드윅' 콘서트에서 자신이 6살때 작사한 곡으로 프로포즈 노래를 불러준 사실을 공개하여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권진아, '우아함 뽐내며 등장~'

      가수 권진아가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 2

      [포토+] 효정,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적인 미소'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3. 3

      [포토+] 이민정, '우아한 모습으로 등장'

      배우 이민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