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연령대별,남녀별 브랜드를 하나 이상씩 갖고 있어 설날 선물세트 구성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한방화장품 '설화수' 선물세트는 영양 크림과 탄력 크림 중심으로 구성돼 고향에 계신 어머니님과 장모님에게 드리기에 적합하다.

젊고 세련된 감각의 '헤라' 선물세트는 보습 기능성 제품 위주로,'아이오페' 세트는 주름 개선 제품들이 주로 들어있어 명절 준비로 지친 아내에게 주기 좋다.

설화수는 우리나라 여성의 피부에 잘 맞는 한방 성분을 골라 화장품에 접목한 브랜드다.

여성들의 피부 트러블을 화학성분의 배합으로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한방에서 말하는 '기운' 부족으로 보고 제품을 개발했다.

주성분인 '자음단(滋陰丹)'과 '자음보위단(滋陰補衛丹)'도 피부에 '음(陰)'이 부족해져 일어나는 문제를 개선하는 특허 성분이다.

이번 설에도 설화수는 '자음 기획 2종 세트'와 '설화수 탄력 기획 3종 세트'를 마련했다.

2종세트에는 125㎖들이 자음수와 자음유액이,3종세트에는 75㎖들이 탄력크림이 추가됐다.

가격은 각각 10만5000원과 18만5000원이다.

헤라는 건성·중성·복합성·지성 등 피부 타입별로 기초화장품이 출시돼 있으며 주름과 자외선 차단 등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에도 강점을 지닌다.

특히 스킨로션 등 스킨케어 리필 용기는 내용기·외용기 결합 형식으로 내용물을 적은 양씩 보관해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헤라에서 나온 '해피 모이스처 라이징 2종 세트'는 40㎖들이 '워터폴 세럼'과 50㎖들이 '워터폴 크림'이 하나씩 들어가 10만원이면 장만할 수 있다.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데 유용한 제품이다.

남성화장품도 주목할 만한다.

오딧세이 로맨틱 레드는 나노기술로 흡수력을 높인 '올레아놀릭 애씨드' 성분이 주름을 개선하고,멜라닌 생성 신호를 초기에 차단해 미백효과까지 볼 수 있다.

'오딧세이 로맨틱 레드 2종 세트'는 4만5000원으로 125㎖들이 컨트롤 스킨과 마일드 에멀전이 하나씩 들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