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최첨단 초고층 아파트가 속속 들어서고 있다.

이 아파트들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지만, 넉넉한 여유와 생생한 문화가 숨쉬는 복합주거공간으로서 '합격점'을 받을 수 있는 아파트는 드물다.

파주교하택지개발지구에 도시와 자연(주)(대표 김종윤)가 시행하는 '월드클래스타운하우스'는 자연과 문화가 살아 숨쉬는 완벽한 주거공간으로 손꼽힌다.

파주교하택지지구 '월드클래스타운하우스'의 입지환경은 진정한 '웰빙' 그 자체다.

푸르른 자연을 품고 있는 교하택지지구에 위치한 '월드클래스타운하우스'는 단지내에 1000여평의 커뮤니티광장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복합문화 주거공간으로도 손색이 없다.

파주 통일동산, 출판문화단지, 고양국제전시장, 헤이리 아트밸리, 파주영어마을 등이 인접해 있어 그윽한 문화의 향을 만끽하며 생활할 수 있다.

외곽순환도로, 자유로, 통일로 등의 기존 도로 외에 제2자유로, 김포 관산 간 도로, 파주신도시 서측우회도로 등의 신규도로가 발달되어 있어 교통도 편리하다.

또 경의선 복선화로 서울 지역 출퇴근도 보다 용이해졌다.

택지지구 내 각종 생활·행정 편의시설, 학교와 우수학원 등이 들어서 있어 생활·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파주 일대에서 최초로 들어서는 타운하우스인 '월드클래스타운하우스'는 4층 건물의 고급 타운하우스로 48평, 53평형으로 아파트의 편리성과 단독주택의 독립성, 전원주택의 쾌적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신개념 주거문화의 결정체다.

무엇보다 '월드클래스타운하우스'의 장점은 파주에서 최초로 '분양가연동제'를 적용시킨 시범케이스로 타 아파트에 비해 평당 2백만 원 정도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그만큼 프리미엄 상승의 폭이 크기 때문에 높은 자산가치도 기대할 수 있다.

자연과 문화가 조화를 이루고 자산가치도 높은 '월드클래스타운하우스'가 고품격 삶을 꿈꾸는 사람들을 초대하고 있다.

<분양문의>031-901-2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