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환경오염으로 지구와 인간이 위협받고 있다.

벤처 신기술 개발기업 (주)엠에스토피아(대표 김문수 www.mstopia.co.kr)는 수많은 실패와 각고의 노력끝에 친환경 토양미생물이라 불리는 기적의 'MS균'을 개발, 생물·환경 관련 분야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미 2004년 Inno-biz기업으로 인증받아 제2회 기술혁신 소그룹 전국경진대회에 참여 한 바 있으며, 2년 연속 전라남도 우수 중소기업에 선정된 검증된 기업이다.

엠에스토피아는 'MS균'을 활용, 화학비료를 대신해 고품질 농산물을 생산할 수 있는 토양 미생물 비료를 개발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한 '친환경 MS농법'이 엠에스토피아의 핵심 사업이며, 가락시장과 같은 대형 도매시장에서 그 품질을 인정 받고 있다.

또한 MS균을 활용한 생균제를 개발해 유기 축산에 필요한 천연 가축 성장촉진제, 육질 개선제등으로 활용하여 국내 생균제 시장의 주축을 이루고 있다.

2004년 부터는 좋은 제품(MS딸기,메론등)을 가치있게 판매 하기 위해 '브랜드 유통 지원사업'을 시작하여 국내 고급 명품 백화점에서 그 위세를 떨치고 있으며 아울러 유기성 폐기물을 양질의 유기질 퇴비와 발효사료로 활용하는 재활용시설사업도 꾸준하게 펼쳐가고 있다.

이미 김대표의 외길 인생은 학계의 관심과 국가적으로 그 가치를 높게 평가 받고 있으나 이에 만족하지 않고 많은 농가와 국민들에게 더 큰 혜택을 부여할 포부를 피력하였다.

(문의 ; 061-393-5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