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반신욕 열풍에 이어 족욕이 새로운 웰빙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동의보감이 명시한 '머리는 차갑게 하체는 따뜻하게'라는 두한족열(頭寒足熱)의 건강법과 일치하는 족욕은 새로운 웰빙 건강법으로 재조명받고 있다.

황토 찜질기 전문기업 (주)올팩(대표 장곤진 www.allpack.co.kr)이 물 없이 황토 볼의 열로 발을 마사지하는 '황토볼 족욕기'에 이어 2007년형 타조가족 족욕기를 새로 선보였다.

신제품은 인조 타조가죽에 브라운 색상으로 중후한 멋이 있고, 질감도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원적외선 방사율이 92%인 황토 볼은 세포조직을 활성화해 노화를 방지하며 대장균ㆍ화농균을 99% 억제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단계별 온도 및 시간 조절이 가능한 신제품은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정은 물론 한의원, 한방병원, 산부인과, 산후조리원, 피부관리숍, 다이어트 관련업소, 펜션, 실버타운, 요양원을 비롯해 고객들의 대기시간이 필요한 영업장 등에서 사용하면 실용적이다.

장곤진 대표는 "발은 제2의 심장으로 불리기 때문에 발 건강 유지가 신체건강의 비결"이라며 "하루 30분 투자로 발의 피로를 말끔히 해소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존 황토볼 족욕기보다 더욱 업 그레이드 된 타조가죽 족욕기의 가격은 대당 154,000원이다.

인터넷 주소창에 '올팩'만 치면 황토관련 다양한 웰빙 건강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문의:1588-5088 전시장:(032)328-3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