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항공ㆍ관광청] 호주정부관광청, 호주 정보 가이드 북 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호주정부관광청은 개별 여행객을 위해 시드니를 포함한 뉴 사우스 웨일즈주의 7개 주요 여행지에 대한 교통 관광정보를 담은 가이드북을 만들었다.

    각종 교통수단 승·하차 장소,차량,소요시간과 비용 등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가이드북 중앙에는 분리가 가능한 개별 지도가 삽입돼 있다.

    호주정부관광청 한국지사에서 무료 배포하며 지방에서는 우편으로 받을 수 있다.

    (02)399-6502

    ▨ 하와이관광청은 12일부터 닷새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추계 한국결혼상품전에 참가,여행사와 공동으로 '알로하 허니문 캠페인'을 벌인다.

    가야여행사,자유투어,참좋은여행,세중여행 등 여행사의 하와이 허니문 상품을 현장에서 예약하는 고객 1쌍당 5만원 상당의 여행용 화장품 세트를 선물한다.

    (02)777-0033

    ▨ 캐나다관광청은 온타리오주관광청과 함께 '온타리오주 여행안내서'를 발간해 무료 배포한다.

    80쪽 분량의 이 안내서에는 온타리오주 내의 유명 관광지와 숨겨진 여행지,추천일정이 지도,사진과 함께 실려 있다.

    (02)733-7740

    김재일 기자 kjil@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2026년은 캘리포니아의 해 … 연중 내내 화려한 축제 쏟아진다

      캘리포니아의 2026년은 축제로 가득하다. 연초부터 전설적인 퍼레이드와 로드트립으로 화려한 막을 연 캘리포니아는 매월 초대형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세계적인 스포츠 경기부터 유서 깊은 퍼레이드까지, 2026년 캘...

    2. 2

      ­­­­­­­­JW 메리어트 제주, LQA 호텔 국제 평가에서 국내 1위 기록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스파가 아태 지역 JW메리어트 중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스파는 세계적인 호텔 서비스 평가 기관 LQA의 2025년 글로벌 호텔 서비스 평가에서 아시아·...

    3. 3

      "사과드립니다"…울릉도 '바가지 논란'에 고개 숙였지만

      '바가지 논란'에 시달린 울릉도 관광객이 전년 대비 3만7000여명 줄었다.7일 울릉군에 따르면 지난해 울릉을 찾은 관광객은 34만7086명으로 집계됐다. 전년 대비 3만7513명 줄었다. 울릉 관광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