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이제 주거문화에서도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사이버 아파트가 대세를 이루고 있다.

이에 따라 홈 네트워크 솔루션 시장도 높은 성장세를 과시하며 부가가치가 높은 사업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입주자들의 편의와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홈 네트워크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며 승승장구하는 회사가 있다.

(주)테크노빌텍(대표 조현순, www.technoville.co.kr)이 바로 그곳. 이 회사는 홈 네트워크 기반 정보통신아파트의 홈 네트워크와 IT컨설팅, 시스템 통합, IT아웃소싱 및 솔루션 개발사업과 통합유지보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차세대 IT시장의 선두로 자리 잡을 유비쿼터스 기반의 아파트 및 빌딩사업 분야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현재 (주)테크노빌텍은 장안동 현대홈타운 2182세대와 창원 반송 트리비앙 2610세대(10월말 입주)에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고객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건설사, 통신, 컨텐츠, 보안 및 인터넷 서비스 분야의 우수기업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주)테크노빌텍은 레퍼런스에 있어서도 세계 최고 수준이라는 것이 업계의 평가다.

(주)테크노빌텍은 홈 네트워크와 초고속인터넷 서비스의 통합유지 관리 필요성을 인식하고 원활한 홈 네트워크의 각종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회선 유지보수는 물론 네트워크 장비에서 세대별 장비의 유지보수 등 유지관리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