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여름 휴가철을 맞아 서울시내 호텔들이 톡톡튀는 아이디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오는 28일까지 태국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는 'A Taste of Thailand'를 진행합니다.

주한 태국 대사관과 함께 마련한 이번 행사엔 최고 실력의 태국 요리사 2명을 초빙해 제대로 된 태국 전통음식을 선보입니다.

int> 박광철 부장...쉐라톤 워커힐

이번 프로모션 기간엔 태국 최고 과일 조각가의 데코레이션 연출과 5m 길이의 태국 황금마차 전시, 태국 전통 의상의 직원 유니폼 등 이색적인 볼거리도 함께 펼쳐집니다.

임피리얼팰리스는 특1급 호텔 중 최초로 오픈한 복층 스위트 객실에서 즐기는 '싱글즈 앤 더 시티' 패키지를 내놓았습니다.

야외 수영장에서 선탠 등을 즐긴 후,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로 저녁파티를 할 수 있는 상품으로 3명까지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모든 이용 고객에게 피지 관광청에서 후원하는 피지 여행 할인권(1인당 10만원)과 추첨을 통해 피지 숙박권 등의 푸짐한 상품도 증정합니다

W 서울 워커힐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애완동물과 함께 여름을 보낼 수 있는 'Welcome Pet Package'를 운영합니다.

아차산 전망의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애완동물 전용 침대와 식사, 각종 장난감 등이 제공됩니다.

이번 W호텔의 패키지는 특히 여름휴가를 애완동물과 함께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int> 김승연....회사원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서울 시내 호텔들이

이색적인 아이디어 패키지 상품으로 고객 몰이에 나서고 있습니다.

WOW-TV NEWS 국승한 입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