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충남지역은 행정수도 이전과 한반도의 교통 요충지라는 지리적 이점으로 여타 도(道)에 비해 상대적으로 개발호재가 잇따르고 있는 지역이다.

그 중 충남 보령은 충남지역 최고의 주거환경을 갖춘 곳으로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이목이 집중되는 곳이다.

보령은 서해안 고속도로와 대천 IC가 만나는 접점으로 관광과 도시개발이 동시에 이뤄지는 곳이다.

동양에서 유일하게 조개껍질로 이뤄진 백사장이 있는 대천해수욕장과 보령머드축제, 서해의 명산 성주산 등이 위치해 있는 보령은 바다와 산, 그리고 바다를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관광 1번지'이다.

특히 보령시가 43만평 규모의 명천택지개발지구를 추진 중이어서 이 일대는 천혜의 자연과 편리한 문화시설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주거지로 떠오르고 있다.

정은건설(주)(대표 이영직 www.jesky.co.kr)는 '보령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명천동에 '정은 스카이빌' 아파트 잔여세대를 특별 분양하고 있다.

보령 '정은 스카이빌'은 지하 1층 지상 15층 규모이며, 31평 88세대, 41평 60세대, 47평 57세대 총 205세대로 구성됐다.

보령 '정은 스카이빌'의 가장 큰 특징은 쾌속 교통망이 동서남북으로 시원스럽게 뻗어있다는 점이다.

서해안고속도로로 나가는 대천톨게이트가 승용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서해안 관광지와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또 대전-서천-보령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수도권과 대전, 청주권을 1시간대에 진.출입할 수 있다.

특히 명천택지개발지구를 비롯해 올해 완공예정인 장항선 신역사와 신대천 역사, 신고속터미널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보령의 교통중심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각종 편의시설과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또한 보령시청, 보령문화예술회관, 보령세무서, 보람마트 등도 가깝다.

단지 바로 옆에는 한내초등학교, 대천 중.고등학교 등이 있으며, 보령 도심의 학원가와도 인접해 학군도 지역 최고 수준이다.

하지만 보령 '정은 스카이빌'의 진정한 가치는 정은건설(주)의 친환경 아파트 건축 역량이 발휘된 고품격 아파트라는 점이다.

정은건설(주)는 2003년 한국부동산경제신문이 수상하는 '살기 좋은 아파트'에 선정됐을 정도로 설립 이래 지금까지 '친환경 건축'의 외길을 고집했다.

ISO 9002 인증획득과 순화동 포스코 The# '500억 프로젝트 파이낸싱' 상패 수여는 이 회사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사례다.

담이 없는 친환경 아파트인 보령 '정은 스카이빌'은 전 세대 남향배치와 동간거리 확보, 그리고 4-BAY 최신평면 설계로 조망권과 일조권, 탁 트인 실내공간을 구현했다.

또한 대지 전체에 설계한 통자형 지하주차장으로 단지 내 녹지율을 극대화 시킨 부분도 눈길을 끈다.

최고급 빌라 못지않은 고품격 주거공간을 실현한 점도 돋보이는 부분이다.

모든 건축자재를 친환경 자재로 시공한 이 아파트는 층간 소음방지시스템을 적용해 사생활에 침해받지 않는 저소음 아파트를 구현했다.

또한 인공지능 센서가 주방의 음식 냄새 및 미연소 가스 등을 감지해 인테리어와 안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냈다는 평이다.

보령의 강남이라 불리는 명천동에 들어선 친환경아파트 '정은 스카이빌'. 실수요자 혹은 투자처를 찾는 사람이라면 '정은 스카이빌'의 잔여세대 특별 분양 물량에 관심을 기울여볼만하다

<문의> (041) 935-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