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은 교원나라자동차보험과 업무제휴를 맺고 한국교직원공제회 산하 교직원 및 직계가족,교원나라자동차보험 가입고객 등을 대상으로 평생 연회비가 없는 'The fine 에듀카드(educard)'를 발급하고 있다.

이 카드는 교직원들의 카드 이용률이 높은 여행,문화,외식,쇼핑 등에 대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통신회사 등이 발급하는 멤버십카드 및 할인 쿠폰과도 중복 할인이 가능케 하는 등 고객의 체감 할인혜택을 높인 게 특징이다.

특히 카드 사용액의 최고 0.3%를 포인트로 적립,교원나라자보의 에듀카 보험계약자인 경우 자동차 보험료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SK주유소에서 ℓ당 50원 할인,에듀카 정비점에서 20% 할인 및 무상 점검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웃백스테이크,TGI프라이데이스,마르쉐,씨즐러 등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도 10% 할인받는다.

영화를 보거나 스포츠 경기,공연 관람 때도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전국 유명 놀이공원에 입장할 땐 자유이용권 요금을 50% 깎아주거나 무료입장 서비스를 준다. 이 밖에 항공료 상시 7% 이내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데,공무원의 경우 10% 별도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쇼핑을 할 때엔 전 가맹점에서 3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주요 면세점 할인,휴대폰 통화료 5%,국제통화료 최고 88%,온라인 서점 '리브로'에서 도서 30%,'알파' 문구센터 문구 5% 할인 등도 제공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경제적 할인혜택뿐만 아니라 교직자로서 자부심을 갖게 해 주는 차별화한 카드 상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