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치맛바람, 혹은 바지바람' 자녀에 관한 일이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부모들이 많다.

특히 우리나라의 교육열은 세계가 깜짝 놀랄 정도다.

그러나 세계적인 교육열에 비해 국내 교육환경은 선진국과 비교해 여전히 열악한 것이 현실이다.

럭스에듀(대표 장동소 www.luxedu.com)는 주입식, 문제풀이 위주의 국내 영어교육의 한계성을 과감히 탈피하고 영어교육의 새로운 장을 열겠다는 목표로 설립된 전문 교육센터다.

럭스에듀는 현직 미국 사립명문고교 강사진들의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한 프로그램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방법으로 교육을 실시, 학생들의 지적 언어 능력을 개발하고 향상시키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둥그런 테이블에 앉아 능동적으로 생각하고 참여를 유도하는 '소크라테스 식 교육' 방법을 통해 학생 중심의 수업과 논리적 사고를 배양하는데 힘쓰고 있다.

럭스에듀는 정통 유학파들이 전하는 미국 상류층의 학습법이자 미국 명문 사립학교의 인재들을 길러내는 체계적인 교육방법인 'Reading & Writing' 을 실시하고 있다.

이것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재현되는 고급영어교육의 완성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은 분석적인 글 읽기 학습과정인 Reading 교육을 통해 전반적인 내용을 이해하고 더불어 주제와 작가의 의도, 캐릭터 발달 등 주요요소에 비판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을 배운다.

또한 Writing 교육은 다양한 주제별 실전연습을 하고 1;1 첨삭지도 및 세미나를 통해 높은 수준의 글쓰기를 완벽한 문법 체계로 완성하는데 주안점을 둔다.

이 밖에도 NEW SAT와 iBT TOEFL를 대비한 종합 'Test Prep Center'로 새롭게 변화하는 시험의 추세에 가장 탄력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교육을 실시한다.

럭스에듀는 교육생 관리에 있어서도 차별화를 선언했다.

스터디홀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의 출ㆍ결석 관리는 물론 학습효율의 최적화를 구현한 것. 또한 After-class session을 통해 학습관련 질문을 접수하고 도움이 필요한 부분은 24시간 안에 완벽하게 해결해준다.

장동소 대표는 "기존교육제도의 한계를 극복해 우리 아이들이 보다 넓고 깊게 세상을 볼 수 있는 안목을 길러주는 것이 럭스에듀가 추구하는 최고의 교육가치"라며 "사랑을 담은 교육으로 우리나라 모든 학생들이 만족하는 교육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거듭 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