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행정중심복합도시로 선정된 조치원은 미래 가치를 간파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지역이다.

이곳에 행복한 미래를 제시하는 명품아파트가 들어서 투자 열기가 더욱 달아오르고 있다.

(주)이디도시개발(대표 이명수)이 시행을 맡아 분양하는 '조치원 죽림 우방 유쉘'이 바로 그곳.

'조치원 죽림 우방 유쉘'은 10년 이상의 오피스텔, 상가분양 경험을 바탕으로 한 (주)이디도시개발의 시행과 국내 아파트 건설의 명가 우방건설의 시공으로 그 브랜드의 가치를 더하고 있다.

'조치원 죽림 우방 유쉘'이 들어서는 신흥리는 연기군청, 교육청 등 각급 기관이 밀집해 있고 가까운 거리에 조치원역이 위치하고 있다.

경북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와 가까워 대전, 천안, 청주 등 충청권 3대 도시들을 빠르게 연결하고 2010년 개통 예정인 KTX 오송역과 인접해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앞이 국도 1호선과 연결돼 있어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대동초교, 조치원 중ㆍ고교 등 초중고교가 모두 단지와 가깝고 주변에 고려대, 홍익대, 충청대 등이 위치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조치원 죽림 우방 유쉘'에서 주목할 부분은 탑상형 아파트라는 점이다.

탑상형 아파트는 주상복합아파트에만 적용해 오던 설계 기법을 일반아파트에 적용한 것으로 단면과 장면 비율이 1X4 미만인 고층 타워 형태의 아파트다.

각 동이 남향 '一'자 형태로 배치되던 종래의 판상형에서 벗어난 이 기법은 개방감 및 조망권이 뛰어나고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특징이 있다.

행정중심복합도시의 배후도시로서 역할이 기대되는 만큼 주거수요를 대치할 수 있는 핵심주거단지로서 입지와 미래부동산 투자가치를 겸비한 조치원지역의 고품격 아파트를 선보인다.

(주)이디도시개발 관계자는 "차별화된 설계기법을 통해 '조치원 죽림 우방 유쉘'의 입주자들은 그들만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넓은 발코니는 '조치원 죽림 우방 유쉘'이 내세우는 또 하나의 강점이다.

사업주체가 최소 마진을 선언한 이 아파트는 발코니 관련 건축법이 개정되기 전 사업승인을 얻어 2.2m의 광폭 발코니를 배치했다.

때문에 확장 공사를 할 경우 각 평형 별로 10평 또는 그 이상의 공간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다.

이는 법 개정 이후 인ㆍ허가를 얻은 아파트에서는 불가능한 면적 확보다.

'조치원 죽림 우방 유쉘'은 평당 분양가가 600만원 안팎 수준으로 지하1층~지상15층 9개동 33평형 285가구, 39평형 86가구, 48평형 142가구 등 총 513가구를 분양한다.

오는 4월21일 조치원 신흥리 모델하우스 오픈예정에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명수 대표는 "아파트 시행을 위해 5년간의 준비과정을 거쳤다"며 "앞으로도 내가 사는 아파트라는 생각을 가지고 고객에게 신뢰 받을 수 있는 정도경영을 펼쳐 전문적이고 경쟁력 있는 시행사가 되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분양문의(041-862-5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