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브랜드] 한화리조트 ‥ '엔터테인 리조트' 서비스 도입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화국토개발㈜의 한화리조트는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의 직영 콘도체인과 골프장을 운영하는 레저산업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한화리조트는 설악 용인 양평 해운대 등 12곳에 직영 리조트를 운영 중이며 별도 조직을 구성해 프리미엄급 리조트 시장 진출을 위한 신규 브랜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용인 프라자CC,설악 프라자CC,춘천 제이드팰리스GC,일본 오션팰리스GC 등 회원제 골프장과 퍼블릭 골프장인 제주 봉개프라자CC 등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설악 워터피아,경주 스프링돔,제주 테라피센터,대천 머드테라피센터 등 각종 테마파크까지 더해져 고객의 행복을 창조하는 생활문화기업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지난해 한화리조트는 '엔터테인 리조트'라는 새로운 개념을 정립하고 10월엔 국내 레저업계에서 처음으로 'PO서비스'를 도입했다.
PO(Program Organizer) 서비스란 고객이 리조트를 찾아 오면 레저 전문 도우미가 춤 노래 마임 마술 퍼포먼스 등을 보여주며 함께 어울리는 서비스를 말한다.
한화리조트는 올 7월 개장하는 설악 워터피아의 테마파크 증설공사와 3월 개장하는 경주보문단지의 콘도미니엄 신축공사,그리고 제주도 애월의 18홀 회원제골프장 건설,가평의 골프텔 신축공사 및 수목원 조성사업 등에 올해 1000억원을 투자한다.
해외사업 추진 역량도 강화할 계획이다.
지난해 세계적인 리조트 체인 RCI의 회원으로 가입,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한 한화리조트는 현재 동남아시아 지역의 사업 타당성을 분석하고 있다.
또 중국의 천륜콘도와도 제휴를 맺고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