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새로 나왔어요] 올림푸스한국 '고성능 콤팩트 디카' 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고성능 콤팩트 디카


    올림푸스한국은 600만∼800만 화소급 콤팩트 디지털카메라 4종을 내놓았다.


    800만 화소급 'SP-350'은 2.5인치 LCD창이 달려 있고 고굴절(HR) 렌즈가 탑재돼 촬영 때 묘사력이 뛰어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가격은 46만8000원.710만 화소급 'SP-310'은 카메라를 잡았을 때 느낌이 안정적이다.


    37만9000원.600만 화소급 제품인 'SP-500UZ'는 2.5인치 액정모니터에 광학 10배줌 렌즈를 장착한 고성능 콤팩트 디카다.


    58만9000원.600만 화소급인 '뮤-600'은 휴대성이 강조된 제품이다.


    아담한 크기(97X55X27mm)에 무게가 129g에 불과하다.


    37만9000원.


    ◆ 맞춤형 MP3 헤드폰


    로지텍코리아는 세련된 디자인과 음질이 돋보이는 MP3 헤드폰 2종을 선보였다.


    '로지텍 MP3용 아이덴티티 헤드폰'은 4가지 색상의 '컬러 플레이트'가 들어있어 그날의 기분이나 음악에 맞춰 색깔을 바꿀 수 있는 맞춤형 헤드폰이다.


    또 오래 사용해도 착용감이 편안하도록 머리 뒤로 넘길 수 있는 디자인을 채택했다.


    '로지텍 MP3용 커브 헤드폰'은 활동적인 음악 애호가를 위한 제품이다.


    산악자전거를 타거나 암벽 등반을 할 때도 안정감이 느껴질 수 있도록 이어폰에 '컴포트 링'이 달려 있다.


    투명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만들어져 방수도 된다.


    와우테크는 마치 연필로 쓰듯이 그림 문자 등을 입력할 수 있는 펜형 광마우스인 '뉴 와우펜'을 내놓았다.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모았던 '와우펜'의 후속 모델이다.


    슬림한 디자인에 무게도 25g밖에 나가지 않아 휴대하기 편하다.


    ◆ 펜처럼 쓰는 광마우스


    와우테크 관계자는 "손목이나 어깨에 무리를 적게 주는 '웰빙 마우스' 시리즈"라고 소개하며 "일반 광마우스에 비해 1.5배 정도 빠르게 움직이며 좌우 버튼은 물론이고 스크롤휠을 장착하고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을 구입하면 전자칠판 소프트웨어와 e메일 소프트웨어를 무상으로 제공받는다.



    ◆ 마이크로 하드드라이브


    이메이션은 초소형 휴대용 하드드라이브인 '마이크로 하드드라이브'를 선보였다.


    자물쇠 타입의 독특한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이 제품은 휴대성에 초점을 두고 설계됐다.


    가로 41mm,세로 84mm,두께 1.6mm로 크기가 작을 뿐 아니라 무게도 52g으로 가볍다.


    이 회사 관계자는 "미국 '기네스북 2005'에 '세계에서 가장 작은 하드드라이브'로 기록돼 있다"고 소개했다.


    '이메이션 시큐리티 매니저(ISM)'란 소프트웨어가 함께 제공돼 데이터인코딩,자동 오류 수정,128비트 데이터 암호화,자동 파일 백업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저장 용량은 2기가바이트(GB)다.

    ADVERTISEMENT

    1. 1

      애플,"아동성착취물 저장 공유 방관"혐의로 피소

      애플이 iOS 기기와 아이클라우드 서비스에 아동 성착취 자료(CSAM)가 저장되고 공유되는 것을 막지 못다는 혐의로 피소됐다. 19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미국 웨스트버지니아주 법무장관은 ...

    2. 2

      美·이란 긴장에 유가 오르자 뉴욕증시 하락 출발

      미국과 이란 사이의 긴장 고조로 원유 가격이 상승되는 가운데 19일(현지시간) 뉴욕증시는 전 날 상승분의 일부를 반납하며 하락세로 출발, 하락폭을 좁혀가고 있다. 미국 동부 시간으로 오전 10시에 S&P50...

    3. 3

      "관세벽 아무리 세워도"…작년 美무역적자 9015억달러

      지난 해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에도 미국의 무역 적자는 12월에 확대됐던 것으로 집계됐다. 이에 따라 상품과 서비스를 합한 지난 해의 연간 무역적자는 9,015억 달러(약 1,307조원)에 달했다. 19일(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