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문젠(KBS1 오후 3시10분)=보물의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펭귄이 등장하는 독일의 어린이용 가족 영화.남극에서 펭귄을 연구하는 박사 코넬리우스는 자신이 관찰해 오던 펭귄 한 마리가 루비를 물고 있는 걸 발견하고 남극 어딘가에 보물선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 사실을 알아챈 쿨만과 안드레,빅터 일당은 코넬리우스를 협박하기 위해 펭귄을 잡아오고 코넬리우스는 펭귄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누이가 사는 쾰른으로 온다.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KBS2 오후 10시5분)=경찰관인 경진(전지현)은 목욕탕에서 나오던 중 소매치기를 보고 현장에서 붙잡아 파출소로 끌고 온다.


하지만 잡혀온 건 소매치기가 아니라 소매치기를 잡으려던 학교 선생님 명우(장혁)다.


얼마 후 학생 지도를 위해 파출소에 찾아온 명우는 경진과 다시 마주친다.


그러나 이번에도 경진의 오해로 명우의 손목에는 수갑이 채워진다.


경진이 열쇠를 잃어버린 덕분에 둘은 파출소 숙직실에서 하룻밤을 지새우게 되고 급속하게 가까워진다.


□하류인생(SBS 오후 11시55분)=자유당 정권 말기.거리는 온통 시위대 행렬로 뒤덮이지만 껄렁한 교복차림의 태웅은 혼란스러운 상황에는 무관심하다.


다만 홍익고 짱에게 얻어터진 친구의 앙갚음을 해주겠다는 생각뿐이다.


결국 짱을 흠씬 두들겨 패주는 데는 성공하지만 이 광경을 보고 분노한 승문에게 칼을 맞는 사고를 당한다.


피를 흘리며 승문의 집으로 찾아간 태웅은 승문에게 직접 칼을 뽑으라고 으름장을 놓는데….


□어린 신부(MBC 오후 2시50분)=세상 여자가 모두 자기 것인 양 온갖 '작업'을 펼치며 잘 나가던 대학생 상민(김래원).수다 떨기 좋아하고 얼짱만 보면 가슴 설레는 상큼한 여고생 보은(문근영).두 사람은 어느날 보은 할아버지로부터 날벼락 같은 소리를 듣는다.


둘이 결혼해야 한다는 것이다.


평소 둘이 결혼하는 게 소원이었던 할아버지의 병세가 악화되자 24세 상민과 16세 보은은 어쩔 수 없이 결혼하게 된다.


결혼을 하긴 했지만 상민은 첫키스도 못해본 16살 어린 신부를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하기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