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입안을 깨끗하고 예쁘게 가꿔주는 구강 미용제품이 출시됐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강력한 맥동수압으로 입안구석구석을 깨끗이 해 주는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다.

치아와 잇몸 건강까지 고려한 이 제품은 치아 사이사이 찌꺼기를 제거해 입 냄새를 없애주는 것은 물론 칫솔과 치실, 이쑤시개가 해결하지 못했던 부분을 말끔히 처리해 준다.

대한구강보건학회 추천제품이기도 한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마사지 기능은 기본이고 분당 1,200회의 강력한 맥동수압으로 입안의 건강을 지켜준다.

또한 세계에서도 그 품질을 인정받는 TUV(독일안정법인증)를 비롯해 UL(미국공업인증), CE(유럽통합인증), 한국전기용품 안정인증 등을 두루 획득해 안정성 면에서도 탁월하다.

경량의 핸들과 손쉬운 작동 방법으로 남녀노소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수압조절이 가능하며 네 가지 색깔로 조합되어 있어 가족이 하나씩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제작 사 측의 설명이다.

잇몸에서 피가 자주 나는 사람이나 의치, 혹은 임플란트로 치아 교정을 하는 사람, 치아에 음식물이 자주 끼이거나 치실, 이쑤시개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 입에서 냄새가 심한 사람들에게 특히 좋다.

판매가격을 대폭 낮춰 89,000원에 판매한다는 점도 아쿠아픽 구강세정기가 지닌 큰 메리트다.

홈페이지(www.emg1534.co.kr)에 방문하면 자세한 설명과 함께 구입할 수 있다.

문의 (02)3472-3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