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업체, 가정의 달 행사 풍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홈쇼핑 업체들이 다양하고 따스한 행사를 개최합니다.
GS홈쇼핑 오는 5월 1일부터 20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BC카드 사랑 페스티벌” 행사를 실시하며 또한 5월 19일 부터 21일 까지 ‘GS홈쇼핑 가정의달 문화초대’ 행사를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고 밝혔습니다.
GS홈쇼핑의 온라인 쇼핑몰인 GS이숍은 '솟아라 도깨비',‘이중섭 그림속 이야기’ 등 자녀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동극 전국 10개 도시 투어 이벤트와 ‘GS이숍 어린이날’ 기획전을 실시하는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 이벤트와 다양한 선물 기획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CJ홈쇼핑은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과 공동으로 오는 30일 오후 6시 20분부터 20분간 2005 CJ홈쇼핑 특별기획“사랑을 주문하세요”를 방송합니다.
특별 방송에는 월드비전 홍보대사 정애리 씨와 탤런트 최재원 씨 등이 출연해, CJ홈쇼핑 쇼호스트와 함께 결식 아동 지원사업을 위한 정기 후원자를 모집합니다.
후원금은 전국의 결식아동에게 도시락으로 전달되며 후원금의 일부는 경기도 파주 지역에 추진 중인 월드비전의 “사랑의 도시락 나눔의 집” 10호점 건립에도 지원될 예정입니다.
CJ홈쇼핑은 "앞으로도 결식 아동 돕기 특별 방송을 분기 1회 고정 편성해, 결식 가정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밖에 우리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쇼핑몰 우리 닷컴은 100원 경매이벤트와 구매 금액 대별 경품을 증정하는 등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채로운 행사가 예정돼 있습니다.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