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키즈앤맘 ‥ 밝고 맑은 어린이 전문 한의원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 입니다. >
키즈앤맘(www.kiznmom.com) 한의원은 10년차 이상 원장들의 임상경력을 공유하여 스터디 그룹을 형성한 것이 그 시초였다.
몸이 아파도 우는 것 외에는 표현도 못하는 유아부터 성장기 어린이까지 특성과 체질을 고려한 세심한 건강관리를 통해 특별한 아이로 자라나게 해주는 것을 목표로 시작된 스터디그룹이 이제 키즈앤맘이란 특화된 한의원으로 그 결실을 맺어가고 있다.
성장기의 어린이들은 그 시절을 통해 중요한 영양과 관리를 필요로 한다.
모든 것은 시기와 때가 있다는 옛말처럼 아이들의 성장 시기는 놓칠 수 도 놓쳐서도 안 되는 중요한 삶의 단 한 번뿐인 시기이다.
"내 아이는 튼튼하니까"라는 생각으로 아이에게 정말 중요한 순간을 잃어버리는 우를 범하지 말아야한다.
선천적인 체질과 후천적인 기운을 모두 생각하여 아이에게 맞는 건강프로그램을 진행해야 하며 더불어 자연한방요법과 심리 치료 등을 통하여 한층 더 아이 몸에 가깝고 친화적인 소아전문클리닉으로 아이를 돌봐주어야 한다.
이러한 면을 볼 때 키즈앤맘은 명실상부한 한방소아 최고의 의료팀이라 불리 워 질만 하다.
키즈앤맘은 치료뿐 아니라 예방의학에 대한 세심함으로도 유명하다.
아이의 지금 상태만을 체크하는 근시안적인 진료가 아닌 유전적 성향과 가족력에 대한 조사와 성장 과정 그리고 식습관에 대한 부분까지 살피는 충실한 예진과 검진을 통해 아이에 대한 완벽한 체크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한약에 익숙지 않은 아이들을 위해 "울리지 않고 먹일 수 있는 한약"을 목표로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아파하는 아이에게 약을 먹이고 싶어도 먹지 않으려는 아이 때문에 애가 탔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키즈앤맘은 떠먹는 요구르트의 물성을 이용한 짜먹는 한약인 잼잼과 예민한 아이들을 위한 시럽류의 달코미 그리고 증류한약인 이슬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이 건강을 위해서는 엄마의 건강 또한 중요함을 강조하며 엄마들을 위한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의 건강을 위해서라면 임신과 수유 중인 엄마의 건강을 챙기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것이 키즈앤맘의 상식이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특별한 진료,치료 방식,아이들이 한약에 대한 거부감에서 벗어나 아파하고 고통 받는 우리 아이가 한 명도 없는 날이 올 때까지 모든 것을 다 바쳐 헌신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라는 옥상철 대표원장의 말은 어떤 의원에게 우리아이를 맡겨야 할지 좋은 지침이 된다.
전화 1588-1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