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여는 기업] ㈜메이저기획.."다각화 된 이벤트 진행, 업계주목"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늘날 세계의 경제, 사회의 글로벌화와 정보의 네트워크가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사람들의 가치관 또한 다양화, 고도화되었고 물질적 풍요의 실현은 물론 여가와 놀이를 통한 정신적 충족을 추구하게 되었다.
이러한 사회 변화와 함께 상호 서로간의 의사소통뿐만 아니라 업무의 효율성 측면에서의 이벤트성 행사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도구로 활용되어지고 각광 받고 있다.
최근에는 정부와 지자체의 지역문화 활성화 시책과 함께 이벤트성 행사의 필요성이 강하게 대두되고 있으며 계속되는 불황을 이겨내려는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에도 적극 활용되고 있다.
(주)메이저기획(대표 권기호 )은 지난 1997년 설립되어 국내 관공서와 대기업, 금융단체, 광고대행사를 주 거래처로 종합적인 이벤트, 축제, 기업 워크숍 등을 담당하고 있는 유망기업이다.
기업체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부터 지역의 발전 및 관광개발 등을 목적으로 하는 이벤트, 제품 및 기업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보여주는 이벤트, 회의 방식의 이벤트, 문화, 공연 등의 이벤트까지 포괄적인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주)메이저기획은 창조적이고 도전적인 업무의 효율성 증대로 업계에 좋은 평을 받아오고 있다.
(주)메이저 기획은 그 동안 설립 이래 용평 리조트 스키캠프 기획을 시작으로 강동 선사 문화 축제, 문정로데오거리축제, 강동구민 한우리 대축제 등의 지역 문화 이벤트는 물론이고 국내 유수의 기업 워크 등을 성실히 수행, 업계에서 신뢰 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가고 있다.
또한 98년 한국 레저/이벤트 연맹을 결성하고 2000년 용평에 서바이벌 교장을 설립하는 등 레저 사업 발전과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레저 문화 정착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는 평이다.
(주)메이저기획 권기호 대표는 "당사는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 된 전문 인력을 통해 보다 창조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자세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당사는 앞으로 더욱더 적극적인 공격적 마케팅으로 광고 영역의 확대를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해 가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02)3446-7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