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시대-서울/미래성장산업] ㈜동진그룹‥부동산 투자전문 컨설팅그룹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재테크수단으로서 부동산과 같은 실물자산에 대한 투자의 중요성은 누구나 다 공감하는 사항입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의 노하우는 공부를 통해 얻어질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저희 동진그룹은 체계화된 프로그램과 투자전문가를 통해 국내최고의 부동산 투자전문 컨설팅그룹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부동산 전문 컨설팅그룹인 (주)동진그룹(www.d-plan21.co.kr)의 정동진 대표는 국민소득 1만불을 넘어서는 현실에서 아직까지도 체계가 잡힌 부동산 투자전문 컨설팅그룹이 없다는 점을 강조하며 이같이 밝혔다.
또한 "최근 부동산 투자전문 컨설팅 기업들의 '옥석가리기'가 절실하게 필요한 사항"이라며 "투기를 부추기는 일부 몰지각한 컨설팅 기업으로 인해 많은 피해자가 양산되는 실정에서 믿고 신뢰할 만한 컨설팅 기업인가를 투자자들이 꼼꼼히 따져볼 것을 당부한다"고 덧붙였다.
이제 부동산 투자는 과거와 같이 소문하나에 사고 팔던 상황과는 많이 달라졌다.
과학적인 분석은 물론,부동산의 잠재된 가치를 찾아내고 이를 통해 부동산을 수월하게 처분하도록 도와주거나 적합한 개발 방향을 제시하는 부동산 컨설팅은 부동산 투자의 기본이 되고 있다.
정 대표는 이러한 부동산 컨설팅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으로 맨파워를 갖춘 전문가그룹을 꼽는다.
현재 동진그룹에서는 제한된 정보만으로도 해당 부동산의 가치를 정확하게 분석할 경지에 이른 전문가들이 부동산의 매매,임대차,관리,기획,재무,감정평가,법정진술 등과 같은 광범위한 부동산 업무에 관련되는 제반문제점에 대해 투자자들에게 전문적인 지도와 편견없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정 대표가 말하는 동진그룹의 목표는 단순하다.
우선 동진그룹을 건설,부동산분야의 대기업으로 육성하는 것.그리고 창출된 이익을 불우이웃을 위해 사회에 환원하는 것이다.
"우리주변에 있는 결식아동,장애아,무의탁노인,소년소녀가장과 같은 불우이웃에 기업들의 관심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불우이웃을 위한 사회환원에 저희 회사뿐 아니라 많은 기업이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정 대표는 현재 금강과 현대,삼성,기아 등 국내 대기업들이 앞다퉈 공장을 설립하거나 가동중인 서산이 최근 투자유망지라고 귀띔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