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가 낙폭 확대..SK텔레콤 52주 신저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가의 낙폭이 점차 커지고 있다.

    23일 종합주가지수는 오전 9시40분 현재 전일대비 5.47P 하락한 737.16을 나타내고 있다.코스닥은 352.07을 기록하며 0.38P 상승중이다.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59억원과 186억원 매수 우위를 보이고 있는 반면 기관은 283억원 어치의 물량을 내다팔고 있다.프로그램은 356억원 매도 우위.

    POSCO,하이닉스가 강보합을 보이고 있으며 삼성전자,LG전자,국민은행,한국전력,KT,현대차 등은 하락하고 있다.특히 SK텔레콤은 기업 지배구조 문제가 부각되며 5% 남짓 떨어지며 52주 신저가를 기록중이다.

    상장 첫 날인 LG필립스LCD가 소폭 오름세를 보이고 있고 대구은행은 긍정적 평가가 이어지며 3% 가까이 상승중이다.

    코스닥에서는 NHN,웹젠,파라다이스 등이 소폭 오르고 있다.반면 부정적 평가가 쏟아진 네오위즈는 하락세를 지속하고 있다.

    한경닷컴 장원준 기자 ch100s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현대차증권, 모험자본 사업 성과…ESG평가서 A등급

      현대차증권은 재무 안정성과 책임 경영, 혁신 금융 등에서 성과를 내며 증권업계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현대차증권은 1955년 설립된 신흥증권이 전신이다. 2008년 현대자동차그룹에 편입된 후 사업을 다각화하며 성장...

    2. 2

      뉴욕·상하이 증시…美 고용보고서, 금리인하 힌트 줄 듯

      뉴욕증시는 이번주 발표될 미국의 12월 고용보고서를 토대로 방향성을 잡을 것으로 보인다. 미국 노동부는 오는 9일 비농업 고용 증감과 실업률 등이 담긴 12월 고용보고서를 공개한다. 11월 고용보고서는 당시 연방정부...

    3. 3

      우주항공 상품이 톱 차지…中 피지컬 AI도 강세

      지난 한 주간 코스닥시장 우주·항공주가 크게 오르면서 관련 상장지수펀드(ETF) 수익률도 급등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로봇 ETF가 수익률 최상위권을 차지했고, 새해 삼성전자·SK하이닉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