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약! 프랜차이즈] 우수 브랜드 : '와바' .. 이국風 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토외식산업(대표 이효복)이 운영하는 맥주 프랜차이즈 "와바"는 특색있는 맥주 매장이다.
무려 1백가지가 넘는 맥주 브랜드를 손님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매장이기 때문이다.
본사는 이런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공급할 뿐 아니라 맥주 스타일에 따른 고유한 음식을 제공,고객들에게 이국의 향취를 느끼게 해준다.
맛있는 맥주와 거기에 딱 맞는 음식이 있어 즐거운 곳,친구와 정다운 담소가 있어 행복한 곳,힘들 때 잠시 쉬다 가는 편안한 곳.이런 것들이 본사가 추구하는 매장 컨셉트이다.
본사는 산타페-텍사스-와바로 이어지는 세계 맥주 전문 프랜차이즈를 개설해본 노하우를 통해 전문적인 바(BAR) 시공력을 갖추고 있다.
맥주바 시공 경력(8년)과 기획력을 갖춘 중견 인테리어업체 인토디자인과 상품개발 및 마케팅을 전담하는 인토외식산업을 양축으로 역동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시장조사,점포선정에서 인테리어 시공,개점 후 교육 및 메뉴 개발까지 현장 전문가들이 가맹점 개설을 돕는다.
이 회사는 지난 96년 바 시공을 주업으로 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업체로 출발했다.
98년 본사 이름을 인토디자인으로 이름짓고 99년 웨스턴 스타일의 바인 텍사스 프랜차이즈점을 개설했다.
2000년 와바 매장이 처음으로 선보였다.
2001년 별도법인 인토외식산업을 설립,본격적인 가맹점 사업에 뛰어들어 빠른 속도로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다.
이달 현재 전국에 43호점이 문을 열고 있다.
세계 맥주 전문점 브랜드인 와바의 생명은 맥주 스타일과 요리에 있다고 본사는 강조한다.
친근한 느낌을 주는 웨스턴 스타일의 매장과 맥주를 가장 맛있게 먹는 온도를 유지해주는 "아이스바"등도 고객을 끄는 차별화 요인이다.
(02)514-3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