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노화예방 화장품 경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노화예방 화장품 판매경쟁이 뜨겁다.

    태평양은 최근 5가지 한방 생약성분이 들어가 있는 ''설화수 자음생 크림''을 내놓았다.

    치마버섯 성분이 포함돼 주름및 피부 산화현상을 예방해주는 ''라네즈 링클 퍼펙트 에센스''도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주름개선 효과와 흡수성이 뛰어난 메디민A를 주성분으로 한 ''이자녹스 링클 디클라인 아이스틱'' 판매에 나섰다.

    이 제품은 스틱형으로 돼있어 눈가 입가 등 원하는 부위의 주름만 집중적으로 개선할 수있다는게 LG측의 설명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백년초와 천연허브 추출물이 들어있는 앰플제품 ''엔시아 비타민 C.F.T-AD''와 ''오르시아 60데이즈 프로그램''을 내놓았다.

    제일제당도 최근 키네틴이 포함된 고급 기초화장품 ''엔프라니''를 내세워 시장공략을본격화하고 있다.

    송종현 기자 screa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美정부 "베네수엘라 석유 미국에 무기한 들여올 것"

      미국 정부는 베네수엘라가 제재 대상 석유를 미국에 무기한 수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한 백악관 소식통은 베네수엘라 석유 판매 수익금의 베네수엘라 송금 여부는 미국 정부 재량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

    2. 2

      미국 11월 구인 공고도 1년 만에 최저

      미국의 11월 구인 공고가 예상보다 더 감소하면서 1년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노동통계국은 11월 구인 및 이직률 조사(JOLTS)보고서에서 11월말 기준 구인공고수가 10월의 하향...

    3. 3

      뉴욕증시, 전날 급등 후 혼조세 속 숨고르기

      뉴욕증시는  다우존스 산업평균 지수와 S&P500이 하루 전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는 강세를 보인데 이어 7일(현지시간) 에는 숨고르기하며 혼조세로 출발했다. 개장직후 49,500포인트를 넘어서기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