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타운21(www.cybertown21.com)아파트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아파트 단지를 독립적인 사이버 공동체로 만들어 주민들간에 커뮤니티를 형성해 준다.

아파트 주민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인터넷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해 준다.

이용자 실명제를 채택,아파트 단지별로 독립적이고 신뢰성있는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폭넓은 지역정보와 맞춤정보를 서비스하고 있다.

인근 상가와 병원 학교 문화센터 관공서 등을 인터넷으로 연결해 주민에게 필요한 각종 지역정보를 제공한다.

또 관리사무소를 비롯해 입주자 대표회의,부녀회의 등 자치기구와 동호회 공간을 무료로 준다.


<>월드팁스넷(www.worldtips.net)각국 종합 정보를 영어 일본어 중국어 한국어 등 다국어로 지원해 전세계 커뮤니티를 만들어가는 국내 최초의 인터넷 프랜차이즈.

각국 팁스는 그 나라의 여행 쇼핑 정치 경제 교육 등 모든 정보를 다양한 언어로 지원하기 때문에 외국인이 그 나라의 문화를 별 어려움없이 받아들일 수 있다.

현재 세계적으로 채팅,파일보내기,게임 등의 커뮤니티가 만들어져 있다.

특히 코리아팁스(www.koreatips.net)는 국내 인기 가수와 탤런트,모델 등 연예인의 홈페이지를 다국어로 제공한다.


<>부동산닷컴(www.budongsan.com)부동산관련 포털사이트.

국내 부동산 매물 정보는 기본이고 해외부동산 정보와 창업 컨설팅도 해준다.

또 사이버 부동산 거래,상권 분석,부동산 사주팔자에 이르기까지 네티즌이 원하는 부동산의 모든 것을 지원해주는 원스톱서비스를 자랑한다.

이 사이트는 부동산의 전 분야별로 부동산 닷컴지수를 통해 시세를 판단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밖에 부동산 관련 법률이 궁금하거나 세무상담을 원하면 언제나 클릭 한번으로 확인해 볼 수 있다.


<>틴스테이지(www.teenstage.com)=청소년 포털사이트.

개그 학교 친구 낙서 등의 주제에 대해 청소년들이 직접 글을 게재할 수 있다.

또 자신의 사진을 올릴 수 있는 포토앨범 코너도 있다.

스포츠 TV연예 영화 음악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등의 분야에서도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다.

패션.잡화,향수.화장품으로부터 소프트웨어 가전제품에 이르기까지 청소년을 위한 쇼핑몰이 마련돼 있다.

주제별로 분류된 클럽과 메일 서비스도 있다.


<>호텔페이지(www.hotelpage.com)=호텔 예약 전문사이트.

국내 호텔로부터 해외 호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등급의 호텔을 검색할 수 있으며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다.

특히 콜센터를 운영하며 각 호텔에 관한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원들은 이용실적에 따라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재 할인중인 호텔의 정보를 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항공권과 렌터카를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국내 콘도와 전세계 철도,환율 정보 등도 서비스한다.


<>한의 114(www.hani114.com)=한의학 전문사이트.

지역별.질환별 한방 의료기관을 찾아볼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한의학과 양의학에 대한 의료정보,침구 한방의료기기 약업사 등에 관해서도 찾아볼 수 있다.

의학 방송과 사이버 한방 병원,학회,연구소 등에 대해서도 쉽게 알 수 있도록 만들었다.

민간요법이나 수련 명상 기공 등 정신과학에 관심있는 사람도 꼭 들러볼 만하다.

<> 자료:(100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