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한매일, 홈페이지 뉴스넷 대폭 개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매일 뉴스넷 (www.kdaily.com)이 홉페이지를 10일 대폭 개편했다.

    대한매일 뉴스넷의 이번 사이트 개편은 "단순한 뉴스 전문 서비스에서 탈피, 네티즌의 참여를 적극 유도하는 뉴스 공동체로 거듭나기 위한 것"이라고 개편 이유를 밝혔다.

    동사의 신설메뉴중 돋보이는 것은 ''네티즌칼럼''과 ''네티즌 이슈'' 등이다.

    ''칼럼''은 30여명의 네티즌으로 칼럼니스트 풀을 구성, 사회문제에 대한 ''다른''시각을 보여주게 된다.

    ''이슈''는 한 주의 현안에 대한 실시간 여론조사와 다양한 독자의견으로구성되는 일종의 커뮤니티란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대한매일측은 "일방향적인 신문사이트를 넘어, 쌍방향의 인터넷 미디어로 발전하기 위한 시도"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조희정 기자 hjch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진제약, JPMHC 2026 초청기업 선정…투자 미팅 나선다

      삼진제약은 오는 12~15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JP모간 헬스케어 위크(JPMHC 2026)’에 공식 초청을 받아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앞서 상하이 기반 글로벌 투자자문사 &lsq...

    2. 2

      휴온스그룹, 중국서 보툴리눔톡신 '휴톡스' 시판 허가

      휴온스의 보툴리눔 톡신이 국내 기업 중 두번째로 중국 허가 관문을 넘었다. 휴온스글로벌 자회사인 휴온스바이오파마는 중국 협력사인 아이메이커테크놀로지가 중국 국가의약품관리국(NMPA)으로부터 ...

    3. 3

      에이비엘바이오, 일라이 릴리서 지분 투자금 217억원 수령

      에이비엘바이오(대표 이상훈)는 글로벌 제약사 일라이 릴리로부터 지분 투자금 1500만달러(약 217억원)를 수령했다고 9일 공시했다.에이비엘바이오는 지난해 11월 릴리를 대상으로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 이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