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케이블TV] (2일) '입느냐 벗느냐-20세기의 패션' 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입느냐 벗느냐-20세기의 패션(Q채널 채널25 오후 11시)=패션의 변천사를 통해 20세기에 일어난 여성의 사회적 지위변화를 살펴본다.

    20년대까지만해도 미국에서조차 짧은 치마를 입을 수 없었던 여성패션은 40년대의 미니 스커트 열풍 이후 대격변을 겪는다.

    과감한 노출과 파격적인 패션은 여성의 매력을 뽐내는 수단 뿐 아니라 사회적 지위를 나타내는 무기로 자리매김한다.

    <>가요발전소 2000(m.net 채널27 오후 6시)=95년 CF로 연예계를 데뷔, 섹시한 외모와 깜찍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채정안"을 만나본다.

    최근 발표한 2집의 테크노 댄스곡 "편지"와 퍼니댄스를 감상한다.

    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바스킷볼 다이어리"를 삽입한 뮤직비디오와 함께 그녀의 진솔한 이야기도 들어본다.

    ADVERTISEMENT

    1. 1

      보는 럭셔리에서 '맛보는' 럭셔리로…르 카페 루이뷔통

      미술관이 된 런웨이, 아트슈머를 사로잡다취향이 곧 자신을 증명하는 시대다. 무엇을 소유했는지보다 어떠한 미적 가치를 향유하는지가 중요해지면서, 브랜드의 세계관을 다각도로 경험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소비(Consu...

    2. 2

      무신사, 신발 DNA 살린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킥스' 오픈

      무신사가 서울 마포구에 첫 번째 신발 전문 매장 ‘무신사 킥스(MUSINSA KICKS)’를 연다고 8일 밝혔다.해당 매장은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며 지상 1층...

    3. 3

      공예 트렌드페어가 던진 질문..."회화 중심의 아트페어 모델만이 유일한 해법인가"

      아트페어를 오래 다뤄온 입장에서 공예 트렌드페어는 다소 낯선 영역이었다. 2023년 오랜 시간 몸담았던&nb...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