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신사, 신발 DNA 살린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킥스'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홍대에 첫 번째 매장 개점
    사진=무신사 제공
    사진=무신사 제공
    무신사가 서울 마포구에 첫 번째 신발 전문 매장 ‘무신사 킥스(MUSINSA KICKS)’를 연다고 8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며 지상 1층부터 3층까지 총 1124㎡(약 340평) 규모로 조성됐다.

    내부는 나이키, 아디다스, 살로몬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부터 기호, 락피쉬웨더웨어 등 국내 브랜드까지 총 80여 개 브랜드 제품들로 채워졌다. 2001년 신발 커뮤니티 ‘무진장 신발 사진이 많은 곳’으로 출발한 무신사의 뿌리와 정체성을 반영한 공간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층에는 러닝 특화 존과 매달 새 브랜드를 소개하는 팝업존을 마련했다. 2층은 아웃도어 제품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3층에서는 무신사가 주목하는 신생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무신사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중으로 서울 성수, 강남 등 주요 상권에 무신사 킥스 매장을 추가로 출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진짜 5만원 쿠폰 드려요"…무신사, 쿠팡 저격 마케팅 통했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새해맞이 쿠폰'을 지급한 뒤 비(非)패션 부문에서 뚜렷한 거래 증가 효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이 쿠팡의 개인정보 유출 사태 이후 고객 보상안을 연상시...

    2. 2

      무신사, 글로벌 뷰티 브랜드 '맥' 공식 입점…성수에 팝업 오픈

      무신사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맥(MAC)’이 플랫폼에 공식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무신사 뷰티는 이날 브랜드 입점을 기념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메이크업 유어 무드&rsq...

    3. 3

      조만호 무신사 대표, 방중 경제사절단 동석

      무신사는 이재명 대통령의 중국 국빈방문 일정에 맞춰 대한상공회의소가 꾸린 방중 경제사절단에 조만호 대표가 참석했다고 6일 밝혔다.무신사에 따르면 조 대표는 지난 5일 베이징에서 열린 ‘한·중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