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배우의 미친 열연” 정해인X고경표X김혜준 ‘커넥트’, 전 에피소드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입소문 화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가 드디어 6개의 전체 에피소드를 글로벌 동시 공개했다.

공개와 함께 전 세계 디즈니+ 구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들끓고 있어 2022년 대미를 장식할 화제작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7일 전 에피소드 글로벌 동시 공개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를 향한 반응이 심상치 않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신선한 소재부터 독보적인 연출력, 몰입감 넘치는 전개, 배우들의 완벽 열연까지 무엇하나 빼놓을 수 없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재미로 전 세계 디즈니+ 구독자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커넥트한 것.


먼저 정해인, 고경표, 김혜준 세 배우의 강렬한 존재감과 파격적인 연기 변신에 대해 “20번 연속으로 봐도 볼 때마다 다른 재미와 볼거리가 있을 훌륭한 작품임은 확실”, “연기력 대박! 무조건 정주행 추천”, “지금까지 본 적 없던 비주얼! 보는 내내 몰입감이 엄청났고 배우분들 연기력도 대박”, “첫 장면부터 관객의 심리를 파고든다, 배우의 매력이 그 어떠한 말로도 대체할 수 없을 정도로 굉장하다”, “커넥트라는 소재가 주는 신선함, 캐릭터를 잘 살려 연기해 몰입도 높인 배우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며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리는 열연에 푹 빠졌다 전했다. “추운 날씨에 땀이 날 정도의 긴장감과 짜릿함! CG가 더욱 몰입도와 생동감, 상상력을 자극한다. 역시 디즈니+ 최고”, “디즈니+가 순한 콘텐츠만 만들 거라는 고정관념을 날리기에 충분”, “군더더기 없이 질주하는 이야기의 힘, 더욱이 좋은 몰입감! 그저 빠져들 수밖에 없는 작품”, “깔끔한 구성, 감각적이고 완성도가 아주 높다, OST 퀄리티까지 대박” 등 극적 재미를 배가시키는 CG와 매회 긴장과 스릴로 꽉 채워진 스토리 전개에 대한 호평을 쏟아내 더욱 기대를 더한다.

특히 “한국에서도 이런 작품이 나오는구나 싶어 신기! 소재가 독특해서 진짜 흡입력 있게 봤다”, “재밌다!! 대박 날 것 같음”, “신선한 소재와 충격적 영상미”, “간만에 재밌는 작품”, “기존에 보던 스타일의 영화나 드라마가 아니라 더 집중해서 보게 됨”, “신선하고 파격적이다” 등 다른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이고 신선한 세계관을 선사한 ‘커넥트’의 센세이션한 활약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이처럼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는 ‘커넥트’는 2022년 대미를 장식할 가장 강렬한 기대작이자 화제작으로서의 진가를 여실히 증명하고 있다.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커넥트’ 동수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불사의 추격을 담아낸 이야기 ‘커넥트’는 디즈니+를 통해 모든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