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아기상어, 래퍼 카디비와 만난다…'샤키비' 캐릭터 공개

애니메이션 '베이비샤크 빅 쇼'에 특별 출연…내달 미국서 방영
유튜브 최초로 100억 뷰를 기록한 '핑크퐁 아기상어'가 세계적인 힙합 스타 카디비와 만난다. 더핑크퐁컴퍼니는 "키즈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과 공동 제작한 2D 애니메이션 시리즈 '베이비샤크 빅 쇼'(Baby Shark's Big Show)에 래퍼 카디비가 특별 출연한다"고 25일 밝혔다.

카디비는 전 세계 힙합 무대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여성 래퍼다.

그는 '그래미 어워즈'에서 여성 래퍼 최초로 '베스트 랩 앨범' 부문을 수상했으며,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 정상을 다섯 차례 차지한 바 있다. 카디비는 프로그램의 새로운 캐릭터 '샤키비'(Sharki B)로 등장할 예정이다.

미국 현지 시각으로 4월 15일 공개되는 '나만의 해초 댄스'(The Seaweed Sway)에는 카디비를 모티브로 제작한 슈퍼스타 캐릭터 '샤키비'가 출연한다.

아기상어 '올리'와 단짝 친구 '윌리엄'이 샤키비의 무대에 함께 서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모험기를 그린 이 에피소드에서 카디비는 실제 목소리로 캐릭터를 연기한다.
특히 카디비의 남편 오프셋을 형상화한 '오프샤크'(Offshark), 딸 컬쳐를 그린 '컬쳐샤크'(Kulture Shark) 등도 함께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곡 '해초 댄스'는 다음 달 8일 공개된다.

'베이비샤크 빅 쇼'는 현재 미국, 영국, 이탈리아, 호주 등에서 방영되고 있다. 프로그램은 지난해 3월 미국에서 방영된 첫날 유·아동 시청률 1위에 올랐으며 '니켈로디언·닉 주니어' 채널에서는 누적 시청자가 2천600만 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올해 하반기에 '베이비샤크 빅 쇼' 시즌 2를 공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