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이 맨 휠라 가방에 캔디바가?

휠라·빙그레, 캔디바 협업 상품 선보여
2017년 메로나 이어 두 번째
사진=빙그레
2017년 메로나로 협업(콜라보) 상품을 선보였던 빙그레와 휠라가 이번에는 캔디바를 주제로 맞손을 잡았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빙그레 대표 아이스크림 ‘캔디바’와 협업, '휠라 X 빙그레 캔디바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컬렉션은 휠라 백팩과 크로스백, 액세서리에 캔디바 고유의 색상과 아이스바 모티브를 포인트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휠라는 앞서 2017년 5월 빙그레와 '메로나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한 바 있다. 휠라 대표 신발 '코트디럭스', '드리프터' 등에 빙그레 메로나 색상과 그래픽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군으로 인기를 끌었다.
사진=빙그레
빙그레 캔디바는 1985년 출시된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이다. 제품색상에 소다맛과 우유맛을 시각적으로 풀어냈다. 휠라 X 빙그레 캔디바 컬렉션도 아이템 전반에 캔디바 고유의 색상과 캔디바 형태의 와펜, 참 장식 등이 달렸다.

컬렉션은 가을 신학기에 맞춰 선보인 백팩 ‘츄잉백팩’을 필두로 크로스백, 양말, 모자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휠라 주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메로나 컬렉션으로 이색 협업의 장을 열었던 휠라와 빙그레가 이번에는 캔디바를 소재로 한 콜라보를 실시해 소비자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