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함께 쇼핑"…롯데百, '타임빌라스' 공개했다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프리미엄 아울렛
다음달 10일 개점…'자연 속 휴식' 원하는 소비자 타깃
롯데백화점이 다음달 오픈 예정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Time Villas)'의 글라스빌 모습. [사진=타임빌라스 홈페이지 캡처]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오픈 예정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Time Villas)' 소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소개 페이지는 타임빌라스 슬로건인 '에브리 싱글 모먼트(Every Single Moment·당신이 만나는 모든 순간)'을 테마로 타임빌라스의 이색적 공간 5곳을 소개한다.다음달 10일 오픈하는 타임빌라스는 서울 강남에서 30분 거리인 경기도 의왕시 백운호수 인근에 위치하는 아울렛이다.

타임빌라스는 '시간(Time)'과 '별장(Villas)'의 합성어로 '시간도 머물고 싶은 공간'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코로나 시대를 맞아 자연 속 휴식을 원하는 인구가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롯데백화점이 다음달 오픈 예정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Time Villas)'의 더스테이션 모습. [사진=타임빌라스 홈페이지 캡처]
타임빌라스 방문객이 가장 먼저 마주하게되는 '더 스테이션(The Station)은 천장의 유리 돔을 통해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다. '글라스 빌(Glass Ville)'은 유리 건축물을 통해 바라산과 잔디광장을 시각적으로 연결했고, '플레이 빌(Play Ville)'은 대형 잔디광장과 정원으로 이루어졌다.해외명품 브랜드가 입점한 '파인 빌(Fine Ville)'에는 개폐식 천장을 도입해 날씨와 상관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타임빌라스 2층에 위치한 테이스티 그라운드(Tasty Ground)는 식음료(F&B) 매장으로, 전체가 테라스와 룸으로 조성됐다.

황범석 롯데쇼핑 백화점사업부 대표는 "타임빌라스에서 함께하는 모든 순간들이 즐겁고 유쾌한 설렘으로 가득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