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일산가구단지에 '에이스스퀘어 일산점' 입점

714㎡ 규모의 프리미엄 매장
매트리스 체험존 등 차별화
국내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는 경기 고양시 일산가구단지에 에이스스퀘어 일산점을 개관했다고 28일 밝혔다. 경기 북서지역에서 처음 여는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장이다.

일산가구단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업체 직접단지로 꼽힌다. 대중교통으로 수도권 각지에서 접근하기 편리한 게 장점이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신규 입점을 통해 인접한 고양시와 파주시 등 수도권 서북부 소비자들에게 에이스침대의 가구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게 됐다. 에이스스퀘어 일산점은 714㎡, 지상 4층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에이스침대의 매트리스 제품 대부분을 직접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제공된다. 층마다 다양한 콘셉트를 적용한 침실이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에이스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8종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 체험존도 마련됐다. 소프트 타입부터 하드 타입까지 소비자의 몸에 맞는 침대의 쿠션감, 공간 크기 등을 미리 체크할 수 있다. 에이스스퀘어에 배치된 침대 전문가는 개인 체형과 수면 습관 등을 고려해 소비자에게 적합한 침대 제품을 추천해준다.

에이스스퀘어 일산점에서는 에이스침대의 베스트 제품 외에도 고급스럽고 아늑한 호텔식 침대 프레임 ‘라노떼(LANOTTE)’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오피모2(OPIMOⅡ)’ 모던 레트로풍 우드 침대 ‘탱고(TANGO)’ 영국식 모던 스타일 침대 ‘그라피카(GRAFICA)’ 등을 선보인다. 에이스침대와 독점 유통 계약을 맺은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도 전시한다.
에이스침대는 신규 프리미엄 매장 오픈을 기념해 에이스스퀘어 일산점 구매 고객에게 소프라움 차렵이불세트, 세사 베개속통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할 방침이다. 예비신혼부부에겐 ‘에이스 웨딩멤버스’ 혜택도 제공한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부부가 에이스침대의 고품격 수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입된 에이스침대의 멤버십 서비스다. 결혼 관련 증빙 사진만 있으면 가입할 수 있다. 웨딩멤버스 회원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캐리어 등 구매금액별 사은품, 마이크로가드 에코 5년 무상제공 등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스퀘어 일산점 오픈을 통해 고양, 파주 시민들에게 에이스침대의 침대 과학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쾌적한 체험이 가능한 대형 매장에서 에이스침대의 대표 라인업을 편리하게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