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테마】 "뒤늦게 알고 후회의 눈물" 이거라도 잡아보자

▶데이드투자그룹 단독포착 ‘급상승’ 예상 종목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최근 엄청난 수익률을 보이고 있는 데이드투자그룹에서 꼭 사야할 종목들을 ‘독점’으로 포착하였다. 이에 투자자들에게 도움되고자 반드시 사야하는 종목들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로봇관련주◈

유진로봇이 국내 자율주행로봇 솔루션 가운데 첫 로봇안전표준인증을 이끌어내면서 국내 자율주행로봇의 해외 진출에 물꼬가 트일 것으로 보인다. 해당 인증을 받은 국가는 미국과 일본 뿐이었으나 한국도 이에 가세하면서 앞으로 로봇강국으로 발돋움을 할 수 있을거란 평가다. 앞으로 다른 관련기업들도 해외 진출의 길이 열림에 따라 가치가 새롭게 재평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이 바로 저점이다! ‘로봇관련주’ ▶관련 정보 받아보기 (클릭)
◈반도체관련주◈

반도체 공급대란에 따라 반도체 관련주의 가치가 연일 주목받고 있다. 차량용 반도체 공급부족사태와 함께 PC수요의 폭증, 각종 신산업이 본격화하면서 역대급 실적이 기대되고 있다. 한동안은 공급이 수요를 못따라갈 것으로 보임에 따라 증권가에서는 “현재 가격도 낮다”는 판단이다. 오늘의 고점이 내일의 저점이 될 것이다.

▶▶지금바로 영광의 주인공이 되어라! ‘반도체 관련주’ ▶지금 즉시 해당 종목 받기 (클릭)

◈5G관련주◈

2021년은 5G 도약의 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한동안 투자가 지지부진했지만 백신보급과 탈코로나 정책을 통해 5G 투자가 다시 급증할 것으로 보인다. 피해가 컸던 미국와 유럽을 중심으로 인프라 구축에 열을 올리고 있고 국내 역시 점차 커버리지를 늘려나가고 있어 지속적인 상승세가 예측되고 있다.▶▶오늘이 지나면 내일은 없다! 먼저 잡아야할 ‘5G관련주’ ▶관련 정보 받아보기 (클릭)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꼭 잡아야하는, 급상승 예상 종목을 아래 링크를 통해 배포하고 있다.

▶데이드투자그룹 단독 포착 ‘급상승’ 예측 종목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원하는 수익이 날 때까지…데이드투자그룹 ‘네버엔딩케어’ (클릭)
관심종목: 한솔로지스틱스, 코리아센터, SFA반도체, 한국정보인증, 국보


무료상담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