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MBN 새 예능 '나 어떡해' 15일 첫 방송

이영돈 PD, 소규모 제작사·소상공인에 재능기부
JTBC '싱어게인' 경연음원 공개·김태우,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 MBN 새 예능 '나 어떡해' 내주 첫 방송 = MBN은 새 예능 프로그램 '극한 고민 상담소-나 어떡해'가 오는 15일 밤 11시 처음 방송된다고 2일 밝혔다.
'나 어떡해'는 문제 있는 관계를 대화로 함께 풀어가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김성주와 이유리가 상담사로 변신해 사람들의 다이내믹한 사연을 듣고 생활밀착형 해결책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성주, 이유리 외에도 홍현희, 정성호 등이 출연한다. ▲ 이영돈 PD, 소규모 제작사·소상공인에 재능기부 = 이영돈 PD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위기에 빠진 소규모 제작사와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재능기부에 나선다.
이 피디는 "소규모 제작사가 부족한 기획, 아이디어, 구성, 소상공인 홍보 영상제작, 언론강의 등을 재능 기부하겠다"고 말했다.

이 피디는 KBS 기획제작국장과 교양제작국장, 채널A 전무를 맡은 바 있으며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SBS TV '그것이 알고 싶다', 채널A '먹거리 X파일' 등이 있다. 재능기부 관련 문의는 전화(☎ 02-837-0789) 혹은 이메일(tcm@thecontentsmaker)로 받고 있다.

▲ JTBC '싱어게인' 경연 음원 공개 = JTBC 음악 경연 예능 '싱어게인' 출연자들이 11회에서 부른 곡들을 수록한 '싱어게인 EP11' 앨범이 오늘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음원에는 정홍일의 'Maria', 유미의 '개여울', 태호의 '사랑 사랑 사랑'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 김태우,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OST = god 김태우가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에 참여한다.
김태우가 부른 '너에게 (To you)'는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감정을 담은 곡으로 유려한 피아노 연주와 화려한 스트링 현악 등이 특징이다.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연합뉴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