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개' 채리나, 반려견 영순이 장폐색 위기... 이물질 제거 시술 공개

나는 아픈 개와 산다

‘나아개’ 채리나네 반려견 영순이가 장폐색의 위기에 빠졌다.25일 방송되는 KBS2 파일럿 예능 ‘나는 아픈 개와 산다’(이하 ‘나아개’) 2회에서는 가수 채리나의 반려견 영순이 위 속에 이물질 제거 시술 과정이 공개된다.

“제주도엔 이효리가 있다면 용인엔 채리나가 있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가수 채리나. 용인에 위치한 럭셔리 타운하우스에서 레트리버 세 가족과 함께 진정한 개판 하우스를 보여줬다. 지난 화에선 그 중 ‘영순이’의 비만과 우울증, 갑작스러운 구토로 달려간 병원에서 영순에게 고구마 주기를 멈춰야 한다는 말과 함께 X-ray 사진을 통해 위 속에 있는 이물질을 보고 경악하는 모습이 담겼었다.

2회에서는 영순의 위 속에 있는 뼈보다 단단한 이물질의 정체와 제거 시술 과정이 공개될 예정. 다행히 아직 위 안에 있지만 빨리 꺼내지 않으면 장폐색이 올 수 있다는 진단에 내시경 시술을 통해 이물질 제거에 나선다.하지만 쉽게 제거될 줄 알았던 예상과 달리 중간에 사라진 이물질. 장으로 내려갔을 시 장 폐색 우려에 개복을 하는 외과적 수술까지 고려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져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 과연, 영순의 이물질 제거 시술은 성공리에 마쳤을지 그 결과는 ‘나는 아픈 개와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개념 반려犬극장 아픈 개와 인간의 리얼 간호 스토리 ‘나는 아픈 개와 산다’ 2회는 25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될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