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영, 정오의 햇살 같은 목소리로 라디오 도전 ’기대 UP’

style=
배우 정혜영이 스페셜 라디오 DJ에 도전한다.

정혜영은 휴가로 자리를 비운 양파를 대신해 24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KBS 2라디오(수도권 106.1Mhz) ‘양파의 음악정원’ 진행을 맡게 됐다.

매일 낮 12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양파의 음악정원’은 바쁜 일상 속에서 음악과 함께 잠시 휴식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인기를 끈 음악과 청취자들의 진솔한 사연들을 소개하며 감성 힐링 라디오로 사랑 받고 있다. ‘음악정원’의 권예지 PD는 “무엇보다 청취자들의 사연에 공감할 수 있는 마음과 다정하고 편안한 목소리, 음악을 사랑하고 라디오의 아날로그적 감성을 모두 갖춘 DJ로 정혜영씨를 가장 먼저 떠올렸다”며, “양파도 평소 친하게 지내는 정혜영씨를 적극 추천했고, 정혜영만의 순수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따뜻하고 배려 깊은 내레이션으로 편안함과 신뢰감을 전했던 정혜영은 “생방송 라디오는 첫 도전인 만큼, 긴장도 되지만 그만큼 설레기도 한다. 부족하지만 양파의 빈자리를 최선을 다해 채우겠다. 정오의 시간이 행복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한편 정혜영은 지난해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로 6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해 주말 특별기획 부문 조연상을수상한 데 이어, 올해 초 평균 시청률 10%를 기록하며 1위에 올랐던 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서도 존재감을 입증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