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박나래 옷 어디 거야?"…사진 공개되자 반응 터졌다

나혼산 멤버들 바디프로필 패션 '관심'
사진=휠라 제공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이 옷차림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들 멤버가 보디 프로필 촬영에 도전하며 화보 패션으로 주목받으면서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방송인 전현무와 박나래, 배우 이장우는 보디 프로필 화보 촬영에서 휠라코리아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 제품을 착용했다. 패션에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박나래 보디 프로필 휠라 속옷', '나 혼자 산다 보디 프로필 패션 정보' 등 글이 온라인상에 확산했다.
사진=휠라 제공
전현무와 이장우가 착용한 제품은 '휠라 스포츠 로고 아웃 밴드 드로즈'와 '휠라 스포츠 톤온톤 밴드 드로즈' 등이다. 휠라의 스포츠 헤리티지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한 제품으로 강한 내구성과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박나래는 휠라 언더웨어의 대표 아이템 '아웃핏 휠라벨로 브라톱 v2'를 입었다. 기존 MZ세대의 선호도가 높았던 '휠라벨로 브라톱'에서 부드러운 착용감이 더해진 제품이다.
사진=휠라 제공
전현무는 "장시간 착용했음에도 밴드가 말리거나 접힘 없이 적당히 잡아줘 안 입은 것 같은 느낌이었다"며 "색상이나 디자인도 패션 언더웨어로 가치가 있을 정도로 예뻐서 추천하고 싶다"고 귀띔했다. 박나래는 "브라톱을 입고 역동적인 동작을 많이 했는데도 정말 안정감 있게 감싸줘 든든했다"고 말했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주고 있는 멤버들과 함께 보디 프로필 촬영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의미 있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화보는 휠라 언더웨어와 나 혼자 산다, GQ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델들이 착용한 제품은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휠라 언더웨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