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9' 장희진 이상형 공개…1위 워너원 강다니엘

‘팔로우미9’ MC 장희진이 이상형을 공개한다.

29일 방송되는 패션앤 ‘팔로우미9’에서 배우 장희진이 반전 매력으로 모두의 눈을 사로잡는다. ‘팔로우미9’의 새로운 코너 ‘픽앤픽’에서는 ‘한강에서 Girls Party’라는 주제로 럭셔리 파티 대 캐주얼 파티 대결을 진행한다. 장희진, 김남희, 리지가 럭셔리 파티 팀으로 전혜빈, 손수현, 이수민이 캐주얼 파티 팀으로 나뉘어 각각 주제에 맞는 파티를 체험하고 소개한다.

한편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럭셔리 팀에서 준비한 특별 이벤트는 바로 ‘이상형 월드컵’. 이상형 월드컵이란 두 명의 인물 중 자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고르는 게임으로,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팔로우미9’ 10회에서는 장희진과 리지가 이상형 월드컵에 참여한다.
특히 장희진은 대진표에 어떤 인물이 나오든 한결같이 “강다니엘”을 외쳐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요즘 최고 대세 아이돌인 강다니엘이 여배우 장희진의 마음까지 훔친 것. 결국 장희진은 강다니엘을 1위로 선택한다. 김남희가 “강다니엘이랑 나이 차이가 좀 (난다)”이라며 팩트 폭력(?)을 행사하자 장희진은 “아들뻘이다”라고 솔직하게 대답한다. 이어 “아들이 태어나면 강다니엘 같았으면 좋겠다”고 밝혀 이상형 1위가 사실 미래 아들의 이상형임을 밝혀 모두를 웃게 한다.장희진의 이상형 월드컵은 29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방송되는 ‘팔로우미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