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OLED 전환 가속화 전망…내 주식 투자자금 4배까지 활용하는 방법은?

올해부터 삼성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등 LCD 패널업체들은 LCD 생산능력을 OLED로의 전환을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는 기존 LCD 기반의 제품만으로는 경쟁심화로 수익성 개선이 쉽지 않아 성장 성 한계에 직면하고, 차별화된 폼팩터 (폴더블 OLED 스마트 폰, 차량용 OLED, 투명 OLED, 곡면 OLED TV 등)로 새로운 성장의 돌파구 마련이 예상되기 때문이다. 증권 업계에서는 최선호주로 LG전자를 유지하고 중소형 주로는 OLED 장비업체 AP시스템, 테라세미콘, 비아트론, 동아엘텍을 주목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흥, 한국석유, 태양금속, 대덕GDS, 동방, 한솔홀딩스, 신세계, 고려개발, NPC, 남성, 현대약품, 세방, 농심, 서울식품, 삼화왕관, 깨끗한나라, 현대비앤지스틸우, 한국가구, 삼천리, 조광피혁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