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저금리 기조 변화는?…내 투자자금 단기간에 3배까지 확대해 운영하려면?

Fed가 12월부터 금리를 점진적으로 올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국내 기준금리 정책에 대한 관심도 깊어가고 있다. 한국은행 이주열 총재의 의중은 “경제회복을 뒷받침하는 완화적인 수준”이라고 평가한 현재의 기준금리(연 1.5%)를 ‘국내 경기회복세가 견고해질 때까지’는 유지하겠다는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달 금통위 의사록엔 “지난 중국의 위안화 평가절하 이후 신흥국에서 유출된 자본 규모가 미 Fed의 테이퍼탠트럼(긴축발작) 때의 70~80%에 달했다는 점과 미국 금리 인상 시 신흥국에서의 자금 유출세가 더욱 강화될 수 있는 점 등을 감안할 때 다양한 정책수단을 강구해야 한다”는 발언이 소개됐다.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디젠스, 문배철강, JYPEnt., 이수앱지스, 리노스, 캔들미디어, 지투알, 삼영전자, 라이브플렉스, 유니퀘스트, 에넥스, 삼천리, 레고켐바이오, 한국종합기술, 동부증권, S&T모티브, 뷰웍스, 손오공, 대화제약, 화천기공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