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의 재도약…2년 만에 최고가 도전

농심의 주가 반등이 2분기(4~6월) 이후로 심상치 않다. 지난 1월 말에만 해도 3년여 만에 최저가 수준(22만7000원)까지 주저앉았던 주가가 5월부터 급반등세로 돌아섰다. 시장점유율 상승과 가격 인상 가능성 등 주가상승 잠재력이 가득하다는 것이 증시전문가들의 분석이다.
농심은 5거래일 연속 오름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5월 이후 주가상승률이 약 30%에 이른다. 외국인이 주가 상승을 전면에서 이끌고 있다. 기관은 7월 들어서 매도 우위를 보이고 있지만 '나홀로 사자'에 나서고 있어서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외국인은 이달 들어서만 7만5830여주를 순매수하고 있고, 이를 매수 금액으로 환산하면 약 227억원이다.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씨젠, SH에너지화학, 다날, 크루셜텍, 후성, 롯데손해보험, 유진투자증권, 지트리비앤티, 손오공, 대우건설, 에이티넘인베스트, 동양네트웍스, 벽산, 한국토지신탁, 웅진에너지, 서울신용평가, GT&T, LG전자, 트레이스, 코아스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