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스탁론] IT하드웨어, 반도체 중심 업종선택 전략 효과적…

대신증권에서 발표한 4월 1주차 PVLT 관심업종은 IT하드웨어, 반도체, 증권 등이다. PVLT 업종 선호도는 상대성과(Relative Performance), 이익(Valuation), 유동성(Liquidity), 가격(Technical)의 네가지 변수 모멘텀에 따라 0~10점 값을 갖는다. 지난 주 관심업종었던 IT하드웨어, 반도체, 화학 등은 평균 0.61% 상승해 0.86% 하락한 KOSPI를 1.47%p 상회했다. 지난 주 관심업종에서 이익이 약화된 기계가 제외되고 유동성이 강화된 비철금속과 필수소비재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지난 주 PVLT 매수(8점 이상) 섹터는 KOSPI보다 1.47%p 초과 상승한 반면 매도(2점이하) 섹터는 KOSPI보다 0.29%p 상대적 약세를 기록했다. 2주 연속 유출 기록했던 신흥 시장 펀드는 소폭 유입 전환했다. 지난주에 이어 4개 변수 모멘텀이 계속되는 IT하드웨어, 반도체 등을 중심으로 한 업종 선택 전략이 유효할 것이라고 대신증권은 밝혔다.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리홈쿠첸, KT서브마린, 에이디칩스, 동양에스텍, KG모빌리언스, 실리콘웍스, 온세텔레콤, 대구백화점, 노루홀딩스, 한진칼, 이스타코, LS네트웍스, 사조오양, 아남전자, BGF리테일, 한양증권, 디아이, 사조씨푸드, 인터지스, 동아지질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