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부인' 설리-최자 측, 맥주데이트-커플운동화도 적극해명

[양자영 기자] 다이나믹듀오 최자(34), 에프엑스 설리(20) 양측이 금일 불거진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9월26일 오후 다이나믹듀오 소속사 에메바컬처 측 관계자는 한경닷컴 w스타뉴스에 “최자와 설리는 친한 오빠동생 그 이상 관계는 아니다”라고 밝혔다.이어 두 사람이 전날 밤 맥주데이트를 즐겼다는 네티즌들의 주장에 대해서는 “그동안 두 사람이 종종 만나왔다. 25일에도 만난건 사실이지만 그 외의 것들은 확인되지 않았고 그럴 겨를도 없었다. 커플 운동화라는 얘기도 있던데 사실 그 브랜드야 흔한 것 아니냐”며 “친한 사이인데 만났던 내역을 해명하는 것은 의미가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 확인이 늦어진 이유에 대해서는 “최자가 전날 밤 지방 행사를 소화한 후 늦게까지 잠을 자는 바람에 연락이 닿지 않았다. 전화통화가 성사된 후 아니라고 확실히 말했다”고 설명했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w스타뉴스에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다. 맥주데이트 사진도 전날이라고 확신할 수 없다. 더 이상 확대해석 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최자-설리가 손을 잡고 길거리를 걷는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이 25일 오전 10시께 성동구 서울숲 인근 주택가를 걸으며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고 보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우빈 측 "유지안과 2년간 열애" 공식 인정
▶ 유지안-김우빈 열애 인정 후폭풍, '발망 사건' 진실은?
▶ 소설가 최인호, 향년 68세로 숨 거둬 '5년간 침샘암 투병'
▶ '깡철이' 유아인, 정유미와 로맨스 "현장에서 덜 외로웠다"
▶ [포토] 유아인 '어린아이같은 순수함!'

핫이슈